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바 뛰는 마왕님 7화 감상 후기(리뷰)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3. 5. 17. 00:21

본문

알바 뛰는 마왕님 7화 감상 후기(리뷰)입니다. 요즘 매번 느끼는 것은 알바 뛰는 마왕님 립핑하는 팀이 많아졌습니다. 목요일 저녁 10시에 방영되면 거의 방송 끝나고 30분 뒤에 리핑이 뜨는게 이젠 보편화 되었네요. 서로 촉각을 다투어 팀홍보로 올리지만 뭐 보는 사람 입장에서나 빨리 올라오기만 하면 장땡이죠. 알바 뛰는 마왕님! 6화 스샷과 각 나라별 치짱 VS 유사 인기도 에서 전해드린바와 같이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스즈노가 이사오고 우동을 선물하는 내용으로 시작됩니다. 저는 코믹만 보고 원작 소설을 읽지 않은 상태이기에 아직 정체를 모르지만, 뭔가 수상한 것은 사실입니다. 특히 후반부에 유사 에밀리아(에미)를 편의점에서 습격한 모습은 스즈노를 의심하는 이유는 이전 5화에서 엔테이스라에서 대법신교회토교반심회에 소속된 것을 통해서도 짐작이 되었습니다. 위키를 찾아보면 クレスティア・ベル 크레스티아 벨이라는 다른 이름도 등록되어 있더군요. 


매화마다 즐거운 전개가 코믹한 알바 뛰는 마왕님이지만 역시 후발 작업 스케쥴의 영향인지 조금 작화가 살짝 일그러지는 화면이 조금씩 등장하더군요. 힘든 작업 중에 하나가 멀리서 잡힌 작은 캐릭터의 얼굴 표현인데 이번에 휴게실에서 치짱 모습이 조금 일그러진게 눈에 띄더군요. 그런 부분을 덮어 두고서도 상당히 즐거운 전개와 인물 관계, 특히 치짱이 이번에 마왕이 가져온 수제 2단 찬합 도시락에서 두번째 하트 모양을 보고 에미에게 전화하는 표정이나, 마왕을 잡고 흔들어대는 대담한 소녀의 사랑의 빠진 돌발적인 행동이 해악적으로 표현되어 좋았습니다.


마왕 안습의 도와주고 이단콤보 먹기;;


제가 해당 작품을 처음 접했던 코믹 분량이 바로 이 장면이었습니다. 마왕이 이렇게 도와주고도 매번 용자의 츤데레 같지 않은 츤데레에 피해를 입는 거 보면 역시 안습 캐릭터네요.


[이미지 삭제조치]

[이미지 삭제조치]


오늘 일본 네티즌들이 열광했던, 유사 에미(에밀리아)의 팬티는 핑크였다!



          ↑ 지속적으로 우동이 등장할 겁니다. 아마도 우동 관련 업체에서 PR용으로 출연할 것 같네요 ㅎㅎㅎ



오늘 치짱 표정이 조금 이상해 보였던 장면입니다. 




오늘도 치짱의 얼굴 예능과 귀여운 행동은 즐겁기만 합니다.



에밀리아 약물 아이템 득템했는데 비상시 마왕한테도 빌려줄련지 궁금해지네요.





http://goo.gl/maps/90EPA


여기가 오늘 알바 뛰는 마왕님 7화에 등장했던 편의점입니다.

절체 불명의 상대와 유사 에미가 싸웠던 주차장 차들이 바로 저 오른쪽 부분입니다.

쓰레기통 위치나 간판대나 실제 장소랑 아주 흡사하죠.




다음화 용자, 수라장에 돌입한다.



이번 7화도 유사의 얼굴 예능은 정말 다양하더군요.

여자 주인공 캐릭터가 이쁘고, 귀여운거 치짱한테 다 빨린 느낌이네요.

재밌는 캐릭터, 쿨한+덜렁한 캐릭터로 컨셉을 잘 잡은 것 같습니다.


아래는 보너스겸 긴 이미지로 조합한 이미지입니다.


[이미지 삭제조치]


그러고보니 저기 9행 보면 마왕 시프트(근무표) 양이 장난 아니더군요. 다른 알바의 4~5배는 되보이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