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드노아 제로 슬레인 OTL 어세일럼 황녀는 연애대상으로 보지 않은 것으로 판명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9. 4. 00:08

본문

 슬레인 아 슬레인은 그렇게 갔습니다. 열심히 페미앤 백작과 대결에서 어시스트를 열심히 했던 슬레인이 카이즈카 이나호의 비정함에 뒷통수를 맞은 바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 8화에서는 크루테오 백작에세 실컨 고문 당하고 이제는  어세일럼 황녀가 슬레인에게 연애대상으로서 여겨지지도 않는다는 사실이 일웹에서 전해졌습니다. 지난 알드노아 제로 9화 마지막 공주 크헉... 하는 신은 정말 좀 생각지도 못한 스토리더군요. 





충성을 맹세한 것이 아닐까? 어세일럼 공주는 슬레인을 연애대상으로서 여기지 않지만(웃음), 지금까지 지구에 대해 많이 알려주고, 줄곧 같이 있었으니까, 신뢰하고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러면 이나호와 어세일럼 공주와의 관계가 어떻게 진행될지 기대되네요. 슬레인 시작도 못한 연심 패배자로 돌아가네요...



러브 라이버의 사진이 일웹에서 돌던데 ㅋㅋㅋ 저런 모습 지하철에서 본다면 어떤 느낌이 들까요?

히익... 오따꾸XX 꼬죠~ 이럴까요? 솔직히 저렇게 치장하고 밖에 나갈 수 있는 멘탈이 더 대단하네요.



러브 라이브! 2기 BD/DVD 5권 쟈켓 모습이라고 합니다.

오옷! 이뻐라... 



희귀한 레어 이미지네요. 마키가 포니테일을 했습니다. 후훗 좋아라~ 전 포니테일 매니아~!


pic.twitter.com/4FIGfT5w0G


히다마리 스케치,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로 널리 알려진 아오키 우메 만화가의 킬라킬 류코 이미지라는데 표정이 너무 귀엽네요. 트위터에 사진을 올리시자 관심글 8천번 이상 받았다는군요. 저장. 저장! 후


2014/02/01 - 히다마리 스케치 만화가 아오키 우메(蒼樹うめ)씨 신작 연재 발표!



귀여운 라라 짤방~ 

파워를 다 써 작아진 라라가

우유를 꿀꺽 꿀꺽 마신 후 모습


투 러브루 트러블 다크니스 47화 우유 마시는 라라입니다.(이 표정이 너무 귀여워서 짤로 만들어봤습니다) 야미가 주변 인물들에게 피해를 끼친 것을 사과하러 다니는 장면들이 나옵니다.


 야미짱의 다른 모습 너무 귀엽네요. 특히 마지막에 리토에게 사과하려는 장면과 역시나 독특한 에로틱한 상황이 벌어지면서 마무리는 눈요기가 되네요. 다크니스때 말했던 것은 본심이 아니라고 변명하지만 그게 아닌게 표정에 다 드러나네요. 





http://www.youtube.com/watch?v=EG1GqVoD-DA


타케타츠 아야나 이탈리아 여행 블루레이/DVD 촬영 영상인데 이미지 비디오 안에서 앵글이 살짝 므흣하다고 일웹에서 난리더군요. 솔직히 그다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