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사노 마스미 x 하타 켄지로씨의 동인지 그것이 성우! 7월 신작애니로 방송 제작사 곤조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1. 14. 14:15

본문

2014/12/30 - 하야테처럼의 하타 켄지로씨의 성우일상 4컷 만화 그것이 성우!(それが声優!) 애니화 결정!


 지난 12월 말 애니화가 결정된 하야테처럼 만화가의 하타 켄지로씨와 성우 아사노 마스미(浅野真澄)씨의 작품 그것이 성우! 작품이 2015년 7월 여름 신작애니로 방송 시기가 결정되었습니다. 애니 제작사는 GONZO(곤조).


 2011년 겨울 코믹마켓(후유 코미케)에서 시작한 그것이 성우! 작품은 아사노 마스미씨가 하타 켄지로씨와 함께 제작한 오리지널 동인지로, 성우 활동을 직접 하시면서 경험한 체험을 근거로 리얼한 일상&개그를 그린 작품입니다. 


그것이 성우! 공식 홈페이지 http://soregaseiyu.com/ 도 오픈한 상태인데 재밌게 만들었더군요. 아래로 스크롤하시면서 정보를 볼 수 있는데 인터랙티브하면서 아기자기한 레이아웃이네요. 최근 시로바코를 보고 계신 분이시라면 성우가 갓 된 분들이 얼마나 생활이 힘든지 살짝 엿볼 수 있습니다. 배역 따기도 힘들고, 수입이 초기에 너무 적어서 다른 아르바이트를 겸해야하는 모습이 나옵니다. 





 그것이 성우! 작품은 웹코믹으로도 연재중이며, 현재 최신화수인 99화가 지난 1월 10일 게재되었습니다. 그것이 성우! 웹 코믹 보러가기 아마 5분 혹은 10분 애니로 제작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다른 출연 성우분은 호리에 유이씨가 나올려나....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