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작애니] 최근 여동생의 상태가 조금 이상한 것 같다만 2014년 1월 신작애니 방송 결정!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3. 10. 9. 23:58

본문

2013/11/08 - [2014년 1월 신작애니]최근 여동생의 상태가 조금 이상한 것 같다만 키비쥬얼 이미지 및 성우 정보 공개


최근 여동생의 상태가 조금 이상한 것 같다만(원제:最近、妹のようすがちょっとおかしいんだが。)가 2014년 1월 신작애니로 방영이 확정되었습니다. 3개월 남짓하고 갑작스럽게 애니 방영이라니 깜짝 공개네요.(찾아보니 4권 코믹스에도 애니화가 발표되었었군요) 현재 제작이 한창 순조롭게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현재 원작 만화는 지난 6월에 5권까지 일본에서 발매된 상태입니다. 여자 캐릭이 귀여운 작품입니다만 좀 야합니다.



 마츠자와 마리씨의 작품으로 월간 드래곤 에이지에 2010년부터 연재중인 작품으로 줄여서 이모초(여동생 조금)라고 약칭해서 부릅니다. 문제는 해당 작품 에로노가 방송에서 괜찮을련지 모르겠습니다. 어느날 하늘에서 떨어지는 유령 유령 코토부키 히요리를 만난 미츠키. 미츠키는 TST(정조대)라 불리는 잠금 팬티를 달게되고 천국의 문에 닿아 성불하기 위해서 팬티에 달린 만족도 게이지를 채워가는 스토리입니다. 데이트 라던가 키스라던가 야한 관계로 충만되는 해당 팬티 게이지를 채우기 위해서 히요리가 미츠키에 빙의하여 오빠를 곤혹스럽게 만듭니다. 정조대 팬티에 아찔한 남매 관계가 에로틱한 작품입니다.


[이미지 삭제조치]


이번 작품은 세계에서 제일 강해지고 싶어에서 야한 음성으로 타케타츠 아야나씨에게 강요했듯이 최근 여동생의 상태가 조금 이상한 것 같다만 작품에는 하나자와 카나씨가 미츠키 역에 딱 어울리네요. 이와 비슷한 캐릭인 센고쿠 나데코로 캐스팅된 바 있기에 실제로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하나자와 카나씨 이번 2013년 가을 신작애니에 11편이나 레귤러로 캐스팅되었다고 하는군요. 중국에서 NO.1 인기 순위의 성우이기도 합니다.







2013/09/16 - [속보] 리틀 버스터즈 엑스터시(EX) 애니화 결정!


공식 홈페이지 : http://litbus-anime.com/ex/


리틀 버스터즈 엑스터시(EX) 캐스팅 성우가 발표되었습니다.


リトルバスターズEX 리틀 버스터즈 엑스터시 캐릭터 성우

사사세 가와사사미(笹瀬川佐々美) 역에는 토쿠이 소라 徳井青空

후타키 카나타(二木佳奈多) 역에는 스즈키 케이코 すずきけいこ

토키도 사야(朱鷺戸沙耶) 역에는 사쿠라이 하루미 櫻井浩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