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작의 마법사 0화 오리지널 에피소드 낭동 방송 스타트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8. 4. 24. 19:57

본문

시작의 마법사 낭독기획 오리지널 에피소드 제0화 방송 결정


후지미 판타지 문고 이시노미야 칸트(石之宮 カント) 작가의 시작의 마법사 「始まりの魔法使い」 작품이 카타리테(かたりて, 이야기꾼) 프로젝트 일환으로 오리지널 에피소드 0화 Primitive Wizard가 ㅇ리부 공개되었습니다. 카타리테는 인기성우들이 좋아하는 것을 즐기면서 형태를 만들어가는 획기적인 프로젝트로 540엔으로 모든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https://cataryte.com








선생님 성우 카키하라 테츠야(柿原徹也)

아이 성우 아이미(愛美)

니나 성우 오자키 유카(尾崎由香)

유우키 성우 이토 아야사(伊藤彩沙)

린 성우 타카하시 미나미(高橋未奈美)

다르가 성우 오다가키 유우타(小田柿悠太)



이 라노벨 정발 되었을 줄 알았는데 아직 안되었군요. 일러 담당은 팔모로(ファルまろ, falmoro 트위터)씨이며, 최신간은 지난 3월 20일에 3권까지 나왔습니다. 1권 리뷰가 워낙 좋아서 작년에 사놓고 방치했는데 오늘 라노벨 1권 더 읽고 내일 읽어야겠네요(요즘 1일 노르마 라노벨 3권 생활하고 있습니다. 아참 아라포도 사놓고 아직 안 읽고 있었네요 ㅠㅠ 오늘 자기전에 2권 읽어야겠군요)  




줄거리 : 일찍이 신화의 시대에 한명의 마술사가 있었습니다. 그는 선생님이라 불리며 언어와 문화를 전하였고, 마법을 알려주었습니다. 그런 그를 인간들은 이렇게 불렀습니다. ───시작의 마법사 라고. 그런 과장된 존재가 아니였는데... "그러니까 불을 뱉지 말아달라고!" "미안미안. 나한테는 단순히 숨을 쉰거 뿐이니까" 용으로 전생한 "나"는 엘프의 소녀 니나와 함께 이 세계의 마법의 진리를 해명하고자 마법학원을 세우기로 했다. 그곳에서 "나"는 처음 인간의 학생 아이와 운명적인 만남을 이루고... 그것은 영구히 살아가는 용의 마법사가 마법과 나라와 역사를 만들어낸다. 판타지 크로니컬.



카쿠요무 연재 사이트 바로가기


등장인물 트위터 모멘트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