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드 아트 온라인 2기 15화는 14.5화로 GGO편 총편집편 다음주에 캘리버편!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10. 6. 23:52

본문

 2014년 10월 11일 23:30분에 방영을 준비중인 소드 아트 온라인 2기 15화가 14.5화로 GGO편을 되돌아보는 총편집편으로 구성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마더즈 로자리오에 들어가길 기대했던 팬들에게는 다소 아쉬움이 크네요. 원작소설 2권 후미에 단편은 생략하고, SAO 맴버들과 같이 최강아이템 엑스캘리버를 얻게 되는 스토리만 다룰지 궁금하네요.(회상신으로 압축?)


 해당 정보는 소아온 원작가 카와하라 레키씨의 트윗에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14.5화에서는 GGO를 돌아보는 총편집으로 다음주 15부터 드디어 소드 아트 온라인 캘리버 속편이 시작됩니다. 계속 소아온 2기 잘 부탁드립니다."(次回14.5話はGGO編を振り返る総集編で、そのあとの15話からいよいよキャリバー編開始となります。どうぞ引き続き、ソードアート・オンラインⅡを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 



소드 아트 온라인 2기 이번주 15화는 14.5화로 GGO편 총편집편 다음주에 엑스캘리버편!




참고로 ALO 시논 아바타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뾰족한 네코미미인데 왼쪽 아래 놀란 표정의 시논 아바타 재밌는 표정이네요.

그녀 덕분에 최강 아이템 득템하는데...


아카메가 벤다! 14화 오늘 감상했는데 에스데스의 귀여움 때문에 심쿵... 수영복신들도 즐감했네요. 10월 신작애니 챙겨보랴 만화 챙겨보랴 한국 스쿠페스 이벤트, 일본 스쿠페스 스코어 매치... 하루가 정신없네요 ㅋㅋㅋ 폐인의 굴에 더욱 들어가고 있습니다. 일곱 개의 대죄(7개의 대죄) 애니 1화 감상했는데 만화를 상당히 흡사하게 재현해서 마음에 들더군요. 위치 크래프트 워크스 8권 한정판에 OAD 형식으로 2015년 1월 7일에 발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애니 참 재밌게 봤는데 추가로 TV판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탄포포가 카카리에게 덤비는 장면들이 나오는 스토리인가보네요.



노엘 움짤


노엘의 귀여움은 역시 파괴력이 컸다.

로리 속성이 적어 심쿵 수준은 아니지만

작화 퀄리티 굿~ bgm도 좋고 신비스러운 분위기도 굿~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