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분기 코믹판에 비해서 다소 인기를 끌지 못햇던(코시미즈 아미씨 목소리는 좋았지만) 애니메이션 작품 마왕용자! 의 마왕의 살인적인 귀여움을 그대로 재현한 넨드로이드가 등장하여 구매 욕구를 불사르고 있습니다. 특히 해당 피규어는 마왕의 독자적인 아이템 빠지는 마왕 뿔도 귀엽게!! 마왕용자 마왕 넨드로이드외에도 진격의 거인 핸드폰에 장착할 수 있는 뛰어난 아이디어도 트위터에 사진이 올라와 아마도 상품화 되는 것은 시간 문제인거 같습니다. (조금 아래에 참고)
굿스마일 상품 정보를 확인해보면 발매일은 2013년 9월이며, ABS&PVC 사양에 채색 완료 상품입니다. 크기는 약 10cm이며, 가격은 3800엔입니다. 가격도 딱 적당한 수준이네요.
전에 요런 코스튬용으로 뿔 아이템이 나오기도 했었습니다.
가격은 일본 아마존등에서 2200엔 정도였습니다.
애니에서 나왔던 용자 베개네요 ㅋㅋㅋ 츄츄 입술 내민 모습이 귀엽네요.
애니 보신분들은 아시지만 코믹판이 여러가지 나온 작품입니다.
라이트 노벨은 특이하게 대담형식으로 상하로 페이지를 다시 구분하여 레이아웃했더군요.
그리고 오늘의 즐거운 아이디어!
트위터에 https://twitter.com/eric10902/status/328461375712141312/photo/1
이런 형식으로 초대형 거인이 핸드폰 상단을 성벽을 넘어 보는 듯한 느낌을 완벽하게 재현한 너무 뛰어난 아이디어!를 공개하였습니다. 만약 저렇게 핸드폰을 세울 수 있다면 좋겠네요. 손바닥에 잘 보시면 이어폰 구멍에 꼽아도 되긴 하는데, 역시 문제는 핸드폰마다 다른 길이에 세우기는 힘들것 같습니다. 차라리 핸드폰에 매달려 있는 거인의 형식이 제작하기에는 나을 것 같습니다.
대체적으로 진격의 거인 트위터는 이전부터 고객들의 요구나 질문에 상당히 좋은 피드백을 보여줬기에 빠른 시일내로 상품화 검토 후 제작될 것이라고 예상됩니다.
최근에 미쿠도 이런 느낌의 피규어가 나왔었는데 핸드폰들 보유수가 많으니 괜찮은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가격만 적당하면 국내에 유통 판매해도 좋을 상품이네요. 실시간 검색 1위에 진격의 거인이 올라갔을 정도이니...
아래는 작년말인가 다키마쿠라(안고 자는 베개)의 아이디어가 트위터에 올라와서 상품 제작에 채택되기도 하였습니다. 두겹으로 제작하여 손을 넣는다는 변태적인 아이디어를 착안한 집념찬 열도의 아이디어에 박수를 보내주고 싶더군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