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빙과 치탄다 에루 피규어 10만원짜리 퀄리티가 심각해! 내여귀 칸자키 히로씨 화보집 발매!

일본 피규어 굿즈

by 만화편집장 2014. 6. 21. 00:28

본문

2014/05/18 - [피규어] 넨도로이드 시노부(忍野忍) 예약 개시! 역시 시노부는 도넛이 어울려!

2014/05/01 - [피규어] 푸른 강철의 아르페지오 넨도로이드 이오나 8월 발매!

2014/04/30 - 1만 8천개 피규어 구매가격 10억 하지만 콜렉션 전부 팔면 4억, 적자잖아!

2014/04/12 - 칸코레 콘고 피규어 중파(中破) 버전 1/8스케일 퀄리티가 멋져! 대파버전 나오면 사고 싶당!

2014/03/12 - [피규어] 사쿠라 미쿠 feat KEI 1/10 스케일 피규어 10월 발매 예정


 개인적으로 사고 보면 만족도가 좀 부족한 부분이 바로 피규어가 아닌가 쉽습니다. 소유욕에 구매는 해놓지만 장식 이외에는 활용도도 떨어지더군요. 수백만원어치를 수집해 놓는 분들의 정성이 대단합니다. 하지만 그런 수집가들도 아래의 피규어는 조금 구매를 꺼질 것 같은 퀄리티입니다.


 빙과의 치탄다 에루 피규어인데 자세히 얼굴을 보면 전혀 치탄다 에루의 지성과 귀여운 신경쓰여요 표정이 전혀 보이지 않는 피규어입니다. 게다가 교복 단추를 비롯 주름 퀄리티도 조잡하며, 바디 라인의 손가락 부분도 디테일도가 상당히 떨어집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해당 피규어 가격이 한화로 약 10만원이라는 것입니다. 세금 포함하면 11만원 돈인데(8%) 이걸 과연 제돈 주고 살 치탄다 팬이 계실련지 궁금합니다.


차라리 치탄다 에루의 엔딩에 나오는 모습 버전의 피규어와 앞치마를 했던 피규어가 훨씬 낫네요.






노 게임 노 라이프 원작가 카미야 유우씨가 닥터 스톱이 걸렸습니다. 건강상 위독 가능성이 높아져 한동안 휴식을 취할 것으로 보입니다. 노 게임 노 라이프는 소설 및 일러스트를 한분이서 담당하는 작품이며, 부인이 만화로도 연재중인데 분명 어시스턴트도 겸해 1인 3역을 하셨을겁니다. 애니 시나리오까지 열심히 참여하셔서 피로도가 급격히 증가하셨나 봅니다. 의사가 "정말 죽습니다?" 라고 무서운 위협까지 했다는데... 여동생도 만류하고 있나 봅니다.




2014/04/08 -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어울리없어 일러스터 칸자키 히로씨 화집이 6월 발매 예정, 내여귀 신작 단편도 게재될 예정!





かんざきひろ畵集 Cute (大型本) - 10점
かんざきひろ 지음/KADOKAWA/アスキ-·メディアワ-クス



추가정보) 2015년에 칸자키 히로씨의 두번째 화보집이 나올 에정입니다.

밑에 문구

칸자키 히로씨의 또 다른 얼굴,

뮤지션 Hiroyuki ODA/鼻そうめんP(HSP) 다가온다!


 드디어 내여귀의 일러스터 칸자키 히로씨의 화집이 나왔습니다. 표지 키리링이 귀엽네요 > _ <! 6월 24일 발매인데 조금 일찍 나왔네요. 대형 사이즈에 128페이지의 일러스트 이미지가 담긴 화보집입니다. 통상 판매가는 3024엔, 세금 더하면 3266엔 정도입니다. 알라딘에서 할인쿠폰 등급 관계 없이 3500원 받을 수 있으니 무배에 3만 3천 2백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1840 마일리지 적립되고 10포인트 이상 바로 쓸 수 있으니 실제로는 3만원 정도에 구매하는 셈이네요. 안에 일러스트가 상당히 궁금하네요. 크윽...보고 싶다... 연말까지 기다려보고 입수 불가능하면 질러야겠네요.



언젠가 리뷰를 쓰고 말거야!


 3,4월부터 조금씩 일본 원서를 지른게 요렇게 쌓였네요. 오늘도 세권이 도착했는데 받자마자 다 읽었습니다. 아쉽게도 화이트 앨범 소설이 꽤 두껍더군요. 그리고 생각보다 종이 질 퀄리티가 떨어집니다. 조금 누리끼리한 느낌이더군요. 엔화 떨어져서 질렀는데 다소 난감하더군요. 1권 읽어보고 오리지널 스토리와 삽화가 마음에 들면 5권까지 다 질러볼까 합니다. 개인적으로 우로(ウロ)씨의 파워 오브 스마일(ぱわ-おぶすまいる。) 책 상당히 재밌습니다. 일웹 리뷰를 주기적으로 보다가 건진 작품인데 지난달 발매된 3권도 구매할 예정입니다. 왼쪽 큰 사이즈 만화책은 1권당 1만원이 넘으니 부담이 크긴 하더군요. 위 목록이 거의 20만원어치 될겁니다. ㅜㅠ)/ 언젠가 시간내서 작품 소개 리뷰랑 사진 올리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