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 정보
카시와자키 세나(柏崎 星奈 かしわざき せな 가시와자키 세나[*])
성우 - 이토 카나에
성 크로니카 학원 고등부 2학년 3반. 생일은 5월 19일.
성 크로니카 학원 이사장의 외동딸로 '이웃사촌부'의 부원. 항상 착용중인 파란 나비모양의 머리핀이 트레이드마크. 금발 벽안의 수려한 외모에 큰 가슴, 몸매, 성적 우수, 스포츠 만능, 집안 등 거의 모든 부분에서 완벽하지만, 성격은 극도의 나르시스트이고 고압적이며 세상이 자신을 중심으로 돌아가고 있다고 생각하여 타인을 배려하지 않는 등 문제가 많은 성격이다. 같은 반의 남학생들이 숭배에 가까운 반응을 보이는 탓에 남자들을 노예처럼 부리지만 여학생들과는 좀처럼 친구가 되지 못하여 '이웃사촌부'에 찾아온다.
성격은 요조라와 비슷하며 사사건건 요조라와 부딪힌다. 주로 '고기(肉 にく)'(작중 게임 「몬스터 사냥꾼」에서 유래)라고 요조라에게 놀림을 받는다.[6] 의외로 순진하고 어린애같은 면이 있어서 요조라의 고압적인 독설과 장난에 당한 뒤 울면서 부실을 뛰쳐나가는 일이 일상화 되어 있다. 자신이 하인취급하는 남학생들이나 자신을 싫어하는 여자들에 대해서는 사람 취급도 안하지만, 그와는 대조적으로 요조라나 코다카에 대해서는 나름대로 장점을 인정하는 등 호의적인 면도 보인다. 특히, 다른 남자들과는 달리 자신을 있는 그대로 대해주고 잘못된 점들을 지적하는 코다카에게 호의를 품고 있기에 마찬가지로 코다카에게 마음이 있는 요조라와는 항상 신경전을 벌인다.
처음에는 동성 친구들과 친해지는 것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미연시를 플레이하다가 이것이 「인생」이라고 생각할 만큼 중증으로 빠져 있다. 미연시 게임을 플레이할 때는 주인공 캐릭터에 자신의 이름을 그대로 사용하며 작중 곳곳의 상황을 미연시의 내용을 대입하여 판단하고 행동하는 등 상당히 깊게 빠져든 모습을 보인다. 그래서인지 이웃사촌부의 별다른 활동이 정해지지 않았을 때는 항상 부실에서 미소녀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으며, 집에서의 여가시간에도 미연시를 플레이하고 있다. 그것의 영향인지 코바토를 처음 봤을 때부터 좋아하게 되었고, 코바토를 코바토 짱(小鳩ちゃん)이라 부르며 진심으로 자신의 여동생이 되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코바토를 보면 적극적으로 어필하고 있으나, 정작 코바토는 낯가림이 심한데다 그런 세나의 행동이 너무 변태같아서 기피하고 있다. 하지만 세나는 그런 반응조차도 츤데레 같다면서 좋아한다.
코다카와 사귀고 있다는 소문이 나도 별로 싫지 않은 모습을 보인다. 코다카에게 알몸을 보이게 된 일도 몇 번인가 있었고, 본인은 코다카라면 괜찮다고 생각한다. 7권에서는 10년 전에 이미 코다카와 만난 적이 있었고, 서로의 부모가 마음대로 약혼자로 결정했었다는 사실이 이웃사촌부 부원들에게 발각된다.
「나는 친구가 적다+」에서는 메인 히로인 포지션에 있다. 아무도 없는 방과 후 교실에서, 게임 속 히로인과 대화하고 있던 것을 코다카에게 들키게 되었고, 그것을 계기로 코다카와 알게 되어 이웃사촌부에 입부한다.
아래 고기 먹는 세나 gif
변태 세나 gif (나는 친구가 적다, 하가나이)
니쿠!(고기!)
저 능숙한 혀놀림 ㅋㅋㅋ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