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만화 살인청부업자(殺し屋さん) 애니화 결정 그 하루키 작가의...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3. 7. 16. 22:50

본문

만화 살인청부업자(殺し屋さん) 애니화 결정되었습니다. 그런데 조금 애매하게 공식홈페이지에서도 애니화 결정!? 이라는 의문구를 넣으면서 의구심을 키우네요. 노린 목표는 반드시 죽이고, 노리지 않았어도 웃음을 이끌고, 끝끝내 살아가는 히트맨이라는 문구로 보건데 코믹쪽인 것 같습니다. 성인물로는 이 작가의 작품을 종종 보긴 했지만 이 작품은 뭔가 안땡겨서(야한거 같지 않아서) 패스하였는데 한번 봐야겠네요. 제작사는 오페라 하우스입니다. http://www.operahouse.co.jp/






살인청부업자 애니화 공식 홈페이지 : http://www.5648.jp/


공식사이트 주소를 보시면 5(고), 6(로), 4(시), 8(야)로 숫자의 앞자리만 따서 만든 코로시야를 의미합니다.



 위에는 표시 되어 있지 않지만 내공이 조금 쌓이신 분이시면 春輝(하루키) 작가라는 것을 아실 겁니다. 이미 선생님, 비서과 드롭(요건 야애니로도 나왔었죠), 기생 수의사 스즈네등으로 유명하죠. 특히 선생님은 초반의 내용이 국내에 알려지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지만 아청법으로 그 맥락이 끊겨 잘 이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저도 작년 6월에 발매된 5권과 최신화수 56화 근저리 밖에 감상을 하지 못했는데 잘 아시는 미나모코군 이야기처럼 감질납니다. 그림 한컷 한컷이 상당히 에로티시즘을 잘 표현한 작가라서 그런지 성인용에 잘 어울리는 그림체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전에 일본에 오소링 납품하는 업체에 다닐때 이 작가분의 컬러를 오소링 작업할때마다 상당히 곤혹이었습니다. 일본 성인 잡지의 컬러로 종종 맡게 되면 OO를 지우느냐고 고생했었습니다. 특히 선생님 작품은 이전에 많은 색기를 가졌던 아이즈의 이오리가 선생님의 이부키랑 많이 닮아서 하루키 작가의 선생님(センセ)이라는 작품에서 대리 만족도 느낄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