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러브라이브 우미 생일 기념 피규어 사진 및 기타 소식

일본 피규어 굿즈

by 만화편집장 2015. 7. 26. 00:17

본문

2015/03/17 - 러브라이브! 피규어 소노다 우미 넨도로이드 17일 오후 예약 개시!


 러브라이브 생일 프로젝트 피규어로 제작되고 있는 Birthday Figure Project의 5번째 캐릭터는 우미입니다. 카도카와 아스키 미디어 워크스에서 발매하는 1/8 스케일 소노다 우미 피규어는 크기가 약 20.5cm이며, 가격은 세금 제외 1만 1천엔입니다. 세금 포함하면 11880엔이네요. 


솔직히 부담이 되는 가격이긴 하지만 퀄리티가 좋으니 우미 페로페로 신자시면 구매하실만합니다. 아쉽게도 겨드랑이가 아닌 허벅지가 일품이군요. 요거 앵글 아래서 찍은거 일웹에서 돌던데 ㅎㅎ;; 두말 않겠습니다.



러브라이브 생일기념 프로젝트 소노다 우미 키라키라 센세이션 복장 피규어





이제까지 나온 생일 프로젝트 러브라이브 피규어는 코토리, 에리, 린, 하나요, 위의 우미입니다. 이제 마키, 노조미, 니코, 호노카 순으로 4명만 나오면 되는군요. 


하아... 드디어 다음주에 요시농 넨도로이드랑 우미 넨도로이드가 도착하겠군요. 피규어 주문하면 기다리는게 일이네요.




그리고 어디선가 러브라이브 일러스터로 유명한 이노우 신(伊能津)씨의 아야세 에리 태피스트리 일러스트를 피규어화하여 상품 나올지도 모른다는군요. 요건 만약 나온다면 정말 100% 사서 소장할 생각입니다.








러브라이브 스마트폰 스탠드도 출시할 예정인데 각각 3천엔(세금 미포함)이라고 합니다. 러브라이버들 지갑 아주 거덜내는군요.



요건 러브라이버 은퇴한 사람이 대량의 상품을 옥션에 출품한 모습입니다. 16만 8천엔데 실제로 저걸 다 구매하는데 든 비용은 몇배는 되겠죠. 




러브라이브 은퇴 이유는 극장판 콜라보 세트 먹으면서 영화 보고 싶었지만 품절되서 못샀다는게 주 이유이고, 모티베이션이 완전히 사라져서 소유하고 있던 전부를 판매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추기에는 러브라이버 4천왕 때문이라고 불만을 토로했습니다. (위의 사진) 최근 아키하바라에 자주 출몰하는데 덕분에 주의 시선이 신경쓰여서 쪽팔린다는거 같습니다. 


 솔직히 일부가 전체 욕먹이는건 많은데 최근에 러브라이버 도둑이라던지, 러브라이버 제국을 만든다면서 가입비 5만원을 받으며 돈 뜯어낼려는 사기꾼도 등장해 일웹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어디나 좀 이상한 마인드 사람은 존재하는군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