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2/09 - 러브라이브 아야세 에리 성우 난죠 요시노씨 목 컨디션 때문에 어제 이벤트 노래 생략?
2015/01/17 - 러브라이브 선전 방송 노조에리 라디오가든 시청 및 다운 방법
아니멜로채널에서 매주 토요일 25시 갱신 방송되는 러브라이브 선전 방송 노조에리 라디오가든<のぞえりRadio Garden>이 금일 새벽에 방송된 88회에서 방송종료를 고지하였습니다. 노조에리 라디오가든은 91회가 방송하는 9월 26일이 최종 방송이 될 예정입니다. 공식 트위터에 중대발표라고 하던게 이거였다니....
2014년 1월 5일부터 아야세 에리 성우 난죠 요시노씨와 토죠 노조미 성우 쿠스다 아이나씨가 퍼스날리티로 시작한 노조에리 라디오가든은 회차를 거듭하면서 많은 시청자로부터 "살아가는 희망(生きる希望)"이라는 절찬을 받으면서 한주를 치유 받는 인기 라디오 방송입니다.
아니멜로믹스 라디오에서 역대 2번째로 장수한 방송이긴 하지만, 다음달 10월부터 선샤인CD가 데뷔하면서 역시 전환하려는가 봅니다. 적어도 100회는 채워주고 끝내줬으면 하는 바램이... 너무 아쉽네요. 내여귀, 소아온, 화이트 앨범2 이후로 매주 챙겨듣는 일본 라디오방송이었는데 시무룩... 저도 삶의 희망이 갑자기 사라진 느낌입니다.
일본 현지에서도 오늘 방송에 다들 절망하는 표현들이 넘쳐났습니다.
반다이 비쥬얼 부들부들... 차라리 이중 포진에서 나중에 융화를 해나가지!
선샤인으로 바로 넘어갈거라는 전략인가 ㅡㅡ
덕분에 뮤즈 6th 라이브에서도 마지막이라는 충격이 도사리게 되었네요.
블루라지풍 노조에리 라디오가든
지난 노조에리 라디오가든 87회 하라쇼 코너에서 난죠 요시노씨가 연달아 5회 하라쇼 할 정도로 재밌었던 기억이 납니다. 부드럽고 아기자기한 귀여운 음성들이 소소한 웃음으로 많은 안락감을 준 방송인데 끝난다니 너무 상실감이 큽니다. 인기가 이만큼 높은데 조금 더 길게 해주던가 시즌2를 해주면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회사 입장에서도 상업 성공을 거둔 작품을 막무가내 철수하지는 않을거라지만 너무 딱 짜른 느낌이 드는건 서운하네요.(황금알을 낳는 거위 배를 가르는 바보 짓은 안하겠지만...) 10월부터는 아쿠아 선전 방송이 나올려나요? 러브라이브 선샤인 캐릭터들 조금씩 공개되고 있는 이미지들 보면 섹시미가 강조된게 많던데 선샤인 애니도 이르지만 기대해봅니다.
아참! 그리고 러브라이브 극장판 한국 개봉 3일차 8277명을 더해 누적 관람객수가 2만 4977명을 기록하였다고 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