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낙제 기사의 영웅담 6화 예고 스텔라 겨드랑이 페로페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11. 7. 20:27

본문

2015/10/17 - 애니 낙제 기사의 영웅담 3화 선행컷 및 스토리

2015/03/10 - 낙제기사의 영웅담 애니화 결정! 2차대전 승전국 설정이라는데... 우익?


 오늘 저녁 23시에 방송예정인 낙제 기사의 영웅담 6화 검사살인 1편의 선행컷 및 스토리가 공개되었습니다. 공홈에 등장인물이 작년 칠성검무제 베스트8의 쿠라시키 쿠라우도, 여성 캐릭터 학생회 소속 토마루 렌렌 두명 추가되었습니다. 렌렌 성우는 MAO씨네요. 그리고 선행컷을 보니 남자에게 서툴고 슬럼프 극복을 위해 잇키에게 검술 제자가 된 아야츠지 아야세도 보입니다.


 낙제 기사의 영웅담 6화 스토리 : 잇키의 등 뒤에 스토커 같이 따라 다니는 거동이 수상한 그림자가 보인다. 그 수상자는 전설의 검호 아야츠지 카이토 딸로, 파군학원 3학년의 아야츠지 아야세였다. 잇키는 자신의 검술 실력로 고민하는 아야세에게 훈련시켜주기로 한다. 그런 와중에 불량그룹에 얽힌 아야세. 리더는 탐랑학원의 에이스이자, 작년 칠성검무제 출장자인 쿠라시키 쿠라우도라는 자였는데...(탐랑은 북두칠성 가운데 첫째 별의 의미를 내포)




황녀님 이번에는 겨드랑이 패치인가요? 페로페로~ 하앍하앍 hshs



왠지 마고열에서 나왔을 것 같은 캐릭~








확실히 배틀신이 스피드하면서 막힘 없는 컷소비가 시원시원합니다. 반면, 새여동생 마왕의 계약자는 최근 방송한 5화에서도 뭔가 어정쩡한 배틀신 묘사가 어이가 없더군요. 뒤에서 찌르는 바사라 바라보는 적 표정이 ㅋㅋ(다만 1기보다는 캐릭터 디자인이 좀 괜찮아졌고, 야한 장면이 상당히 농후해졌습니다. 원작 자체가 꽤 높으니.... bd/dvd가 좀 팔리는 이유가 순전히 무삭제 때문이라고 봅니다)



"무궁화 꽃이 피었습.... 크헉... 이... 치사한 녀석!!"



노출 말고도 스텔라 귀여움 덕분에 보는 재미가 솔솔하네요.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 배틀도 나쁘진 않는데 갠적으로는 낙제 기사 쪽이 좀 더 마음에 들더군요. 다만, 판매는 학전도시가 더 팔리지 않을까란 느낌이 듭니다. 전체적인 스토리 짜임이라던지, 구성이 학전도시가 살짝 더 탄탄한 느낌이 듭니다.(스케일이 더 커서 그런 인상을 받는건지 모르겠지만요). 그리고 오프닝, 엔딩도 학전도시가 더 나은 편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