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금빛 모자이크 텐쇼 감독 스튜디오 버브리 설립! 그리자이아 팬텀 트리거 담당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7. 8. 19. 23:25

본문

금빛 모자이크 텐쇼 감독 애니메이션 제작사 버브리 스튜디오 설립!


2011년부터 기명 텐쇼(天衝)를 사용중인 타나카 모토키(田中基樹) 감독이 새로운 애니메이션 제작사 BiRBURY(버브리) 회사를 설립하였습니다. 텐쇼씨는 아즈망가 대왕, D.N.ANGEL, R.O.D, 창궁의 파프나, 스쿨 데이즈 등 다수의 원화를 거쳐 국내에서도 인기가 높은 금빛 모자이크, 그리자이아의 과실 감독 및 주문은 토끼입니까? 2기 엔딩의 위험한 율동 두근두근 뽀뽀롱 콘티 및 연출을 담당한 바 있습니다. (공식사이트 오픈과 함께 PV 영상도 공개하였는데 배경이 금빛 모자이크 느낌이 오버랩되네요.)




새롭게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를 설립하고 첫 피로하는 애니는 2017/07/10 - 그리자이아 팬텀 트리거 애니화 결정!로 결정되었습니다. 감독 및 시리즈를 담당하신다네요.


공식 사이트 주소 http://bibury-st.com/


위 PV 캐릭터 디자인 및 연출은 텐쇼씨가 담당했다고 합니다.

성우는 잘 아시는 마나미 타나카씨와 토야마 나오씨네요.


 하이브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대표 텐쇼 코멘트


평소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 덕분에 애니메이션 제작회사를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여러가지 기획이 움직이고 있습니다. 앞으로 이 스튜디오가 만들어내는 작품을 통해 많은 분들이 조금이나마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회사는 지금까지의 저의 집대성과 같습니다. 이제까지 만든 작품 이상의 좋은 완성도 작품을 제작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캐릭터 디자인 담당 와타나베 아키오



텐쇼 감독 외모가 야쿠자 같다는게 사실이었군요;;;





텐쇼씨가 뿜어낸 연출에 쓰러진 애니팬들 많죠.


그리자이아 팬텀 트리거 기대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