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관희 챠이카 2기 타이틀은 관희 챠이카 AVENGING BATTLE, 2기 선행 PV도 공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8. 15. 00:34

본문

2014/05/17 - 원작 라이트노벨 관희 챠이카 완결은 애니와 같은 시기에 완결 예정!

2014/05/15 - 관희 챠이카 2기 제작 결정! 10월 방송 결정! 관희 챠이카 6화 선행컷 및 줄거리!


챠이카 이건 재밌어! 꼭 보길! 분할 2쿨로 10월에 방송을 준비중인 관희 챠이카의 2기 타이틀이 관희 챠이카 AVENGING BATTLE로 결정되었고, 선행 PV 동영상도 공개하였습니다. PV 재생해보시면 우히 하는 목소리가 너무 깜찍해서 웃음지어지네요 히히히; 줄이면 관희 챠이카 AB겠네요. 관희 챠이카 2기 AB 방영일은 10월 8일입니다.


 관희 챠이카 2기 제작사는 본즈이며, 오프닝은 칠흑을 발라버려(漆黒を塗りつぶせ, 넘 과격한 번역인가요? 칠흑을 모두 발라)이고, 노래는 작중 전후복원추진기관 크리만 소속의 비비 호로파이넨 역을 담당하고 있는 노미즈 이오리씨가 부릅니다.(잘 아시는 문제아들 쿠로우사기 성우입니다) 엔딩곡은 coffin princess의 나는 네 안에 있어(ワタシハオマエノナカニイル, 와타시하오마에노나카니이루)입니다. 엔딩 주제곡은 왠지 챠이카 정체에 관련된 의미가 내포된 느낌이네요. 앨범 발매일는 오프닝, 엔딩 모두 2014년 10월 29일입니다.


 2기 스토리가 깔끔하게 마무리되면 좋겠네요. 배틀신은 기대에 살짝 미흡하고, 전체적인 흐름이 뚜렷하지 않아 다소 아쉬웠지만, 챠이카의 귀여운 말투와 개그 요소들은 나름 볼만하더군요.




http://youtube.com/watch?v=coQHwcwW8Ao


pv가 1분 50초 정도로 기네요. 챠이카 얼굴 너무 귀엽네요>_<

2기는 챠이카의 정체성이 어떻게 해결될지 궁금하네요.




챠이카. 2기. 방송. 축하! 짝짝짝!












그러고보니 챠이카인가 노 게임 노 라이프 마법진이

아마추어가 그린 것을 무단 도용했다고 논란이 되었는데

어떻게 되었나 모르겠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