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오하라이드 애니화 결정, 메인 주인공 성우 정보도 공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1. 7. 00:09

본문

 여성만화가 사키사카 이오(咲坂 伊緒)씨의 작품 아오하라이드(원제:アオハライド)  애니화가 최근 잡지에 공식 발표되었습니다. 아오하라이드는 슈에이샤 발간의 별책 마가렛(別冊マーガレット) 잡지에 연재중이며, 단행본은 지난해 8월에 8권까지 발매된 작품입니다. 타이틀은 아오하라이드의 뜻은 「아오하루アオハル(청춘 : 青春)+ 라이드 ライド(타다 ride)」= 청춘에 전심전력을 다해 타보는 의미를 담은 것이라고 작가가 언급한 바 있습니다.

 아오하라이드 스토리 : 중학교 시절 남자에게 서투른 요시오카 후타바가 타무라군만 특별하게 괜찮았었습니다. 한 여름 타무라군은 전학을 가게되고, 자신의 마음을 전하지 못합니다. 그 후, 남자에게 인기가 많은 후타바는 여자들로부터 경계 당해 따돌림 당하고, 괴로운 중학교 시절을 보내게 됩니다. 고등학교에서는 여자들에게 미움 받지 않도록 억지로 털털한 행동을 하는 후타바. 그러던중 중학교 시절에 마음을 전하지 못했던 첫사랑 상대 타무라군과 고등학교 재회하게 되는데 타무라군은 중학교 시절의 성격과는 다른 모습이었는데...




[애니화 결정 고지]


상당히 현실적인 연애 순정물이 청소년들의 감성에게 잘 먹히는 괜찮은 작품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아오하라이드는 2013년 전국서점원이 선정한 추천 만화에서 3위를 차지한 바 있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요시다 후타바 왼쪽 위, 마부타 코우 오른쪽 위]


추가 캐스팅 정보 2월 12일 추가


마키타 유리 - 카야노 아이

무라오 슈코 - 코마츠 미카코

코미나토 아야 - KENN


이미 아오하라이드 성우 캐스팅 정보도 공개되었는데 요시오카 후타바(吉岡 双葉) 역에는 중2병 릿카 및 GJ부 마오역으로 널리 알려진 깜찍한 목소리의 우치다 마야(内田真礼)씨, 후타바의 반 친구이자 첫사랑 타무라군인 마부타 코우(馬渕 洸) 역에는 변태왕자와 웃지않는 고양이의 요코데라 요우토 역의 카지 유우키(梶裕貴)씨로 캐스팅되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