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로손(LAWSON) 편의점 봉투가 위험해! 큐베가!?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3. 10. 30. 00:51

본문

 일본 편의점의 봉투가 엽기적이어서 트위터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최근 극장판 신편 상영하면서 더욱 유명세를 더하고 있는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의 큐베가 인쇄된 큐베 봉투가 일본 편의점 로손에서 사용되어 관심이 쏠렸습니다. 분하지만 가지고 싶다. 일반인한테는 가져가기 불쾌하다. 이런거 절대 이상해!(こんなの絶対おかしいよ!, 해당 작품에서 등장하는 대사) 등의 글들이 달렸습니다.



https://twitter.com/mochimaru__nico/status/394955953520398336








아... 정말 가지고 다니기 좀 민망하겠네요.


자, 너는 로손에서 어떤 꿈을 이루고 싶어?





한국에서 접속하면 불법, 유해 정보 사이트로 차단되는 걸로 몇번 보신 적이 있으신 DMM.com R18로 알려진 업체 DMM(디지털 미디어 아트)이 뉴신바시 빌딩의 벽면에 칸코레를 활용하여 구인광고를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칸코레하면 우익 전함 미카사(러일 전쟁에 활용)이 떠오르네요. 푸른 강철의 아르페지오에서도 나올건데 진격의 거인은 벌때처럼 달려들면서 우익인거 첨부터 알았다고 떠벌대던 녀석들은 요런것들 보면서도 가만 있네요. 우익 혐오에 찬동하지만 벌때처럼 찌질하게 그때만 나대는 녀석들 꼴불견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