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틀 버스터즈 엑스터시(EX)는 30분 애니로 전체 8화로 제작! DVD,블루레이에 수록 예정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3. 10. 23. 23:45

본문

2013/09/16 - [속보] 리틀 버스터즈 엑스터시(EX) 애니화 결정!


리틀 버스터즈 엑스터시(EX, リトルバスターズ!エクスタシー)에 대한 수록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해당 내용은 트위터를 통해 고지되었는데 30분 애니로 전체 8화 구성으로 DVD/블루레이 전 7권에 1화씩 포함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7권에는 2화 수록) 덧붙이면 토키도 사야(朱鷺戸 沙耶)의 목욕신이나 게임 센터신도 등장한다는데 뭔가 해서 찾아보니 으음~ 알겠더군요. 알고 싶으신분은 아래로 내려가보세요.





리틀 버스터즈 엑스터시는 30분짜리 애니 8화로 구성, 물론 그 장면(목욕신, 게임센터)도... 쿨럭...쿨럭...


절찬 방영중인 리틀 버스터즈 리프레인 이후 제작 방영될 줄 알았는데 DVD/블루레이 사양에서 확인된 바로는 한화씩 상품에 추가되는 방식이더군요. TV판에 없는 만큼 판매량도 많이 늘 것 같습니다. 대충 오늘 새벽에 엑스터시 만화판을 살짝 봤었는데 토키도 사야 이외에 사이구사 하루카 관련 스토리는 이미 리틀 버스터즈 1기에서 다뤘고 못 봤던 부분은 위의 새로운 캐릭터 토키도 사야와 사사세가와 사사미 관련 스토리였습니다.



여전히 좀 몽환적이고 비현실적인 스토리를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격리감을 줄지도 모르겠습니다.


아래 네타사진들에는 목욕신(혼욕), 게임센터 장면 및 중요한 네타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래가 바로 사사세가와 사사미 스토리입니다.

잘 보시면 타이틀 옆에 고양이가 그려져 있죠?

고양이와 관련된 비현실적인 스토리입니다.



아래는 그냥 줏어온 바탕화면입니다.

캐릭터 잘 보시면 토키도 사야는 권총을 가지고 있죠? 스토리에 연관됩니다.

저도 만화책 내용 이외는 원작 게임을 해보지 않아서 자세히는 모르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