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드 아트 온라인 아스나 혈맹기사단 버전 피규어 발매 정보

일본 피규어 굿즈

by 만화편집장 2013. 9. 13. 23:55

본문

나는 죽지 않아. 그렇잖아 나는 너를 지키는 쪽인걸. 2012년 TV 애니 최고 인기작 소드 아트온라인이 연말에 특별 방송을 앞두고 소드 아트 온라인 2기를 기대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실텐데요. 이번에 소드 아트 온라인 아인크라드 편에서 혈맹기사단 부단장으로 멋진 의상과 스킬을 보여준 아스나의 퀄리티 높은 피규어가 발매되었습니다. 가격은 좀 가볍지 않은 9천 8백엔으로 한화 약 10만 7천원 정도의 가격입니다.




메이커는 굿스마일 컴퍼니이며, 발매는 2014년 4월로 예정입니다. 크기는 약 22CM.


요런게 가격만 좀 저렴하면 꼭 소장해보고 싶은데 가격에 비해서 눈동자나 머리 퀄이 살짝 아쉽네요. 









펄럭일 것 같은 치마 자락과 혈맹기사단의 

독특한 흰색과 백색의 조합이 멋진 피규어네요.

브레드 갑옷은 살짝 반사가 되어 윤택함이 느껴지고, 

칼의 소품도 퀄리티가 멋지네요.



넨드로이드 아스나 피규어 >_< 깜찍하네요.


내년 1월 발매 제품인데 국내에 4만 3천원대에 파는 곳이 있더군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