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틱][무과금] 블루 아카이브 한달 게임 후기 나기사 토키 겟또!

IT 인터넷 모바일 게임

by 만화편집장 2023. 2. 25. 13:39

본문

지난 1월 블루 아카이브 2주년 기념 시점부터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시작 전 리세마라 하면서 아코+이로하+수시노 모을려고 해도 안되더군요.

이로하가 그렇게 안 나올줄은 몰랐습니다.

 

결국 포기하고 미카 최애캐로 가장 많이 나온 계정 중 수시노를 뽑은 계정으로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메인계정 한달동안 레벨 49까지 올렸는데 수시노 EX 코스트 속도나 공격력이 엄청 뛰어나더군요.

 

다들 수시노 수시노 하는 이유를 알겠습니다.

그리고 아저씨 귀엽죠~

 

 결국 조각 애끼라는 말을 무시하고 미카랑 수시노 5성을 우선 만들고 무기 풀업 후 미카만 전용무기 2성까지만 만들었습니다. 블루 아카이브 게임이 워낙 상성이 중요하다 보니 다양한 속성의 캐릭터들을 가지고 있으면 유리하겠더군요. 그래도 레벨빨하고 스킬빨이 어느정도 있으면 무시하고 45렙으로도 권장 60렙 미션도 뚫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3장 25화던가? 27화에서 40레벨로는 못 뚫고 계속 레벨업만 하다가 45렙에서 이로하가 운 좋게 나와줘서 쉽게 클리어했습니다.

 

홍차에 먼지 다 들어가겠다;;;
원거리 지원사격과 힐로 밀기 좋은 나기사

 

 최근에는 운 좋게 100연차 정도 해서 나기사 2장, 토키 2장을 뽑아 이 둘 EX스킬 장면을 보면서 행복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한달 버닝했으니 이제는 쉬엄쉬엄 하려고 합니다. 과금해서 해봐야 운빨도 없이 천장 뚫어버릴 거 같은 예감이 들기에 이 정도 선에서 멈추려고 합니다.

 

나기사 성능 궁금하신 분들 많으시던데 저는 라이트 유저라서 그냥 쓰다보면 참 좋은 스킬 같습니다 방깍에 히비키가 없는 저로써는 범위가 좀 짧더라도 광역 폭딜이 많이 흡족합니다. 게다가 미카한테 롤케익을 입에 쑤셔 넣는 장면은 볼 때마다 미소가 지어집니다. (하야미 사오리씨가 히후미 다이스키 불러주시면 좋겠는데 ㅋㅋㅋ)

 

코코나짱 존귀
헤헤~ 아즈사 존귀
개목걸이 아코 쵝오시다

 다른 계정에는 자주 나왔던 아코가 본 게임 계정에는 죽어도 안 나오더군요. 하아... 정말 마음에 드는 옆트임, 개목걸이 산책, 목소리도 좋은데... 아참 성우가 오끝 마히로 성우시더군요. 연기가 아주 끝내줍니다. 치욕을 느끼면서 저 대사를 하는 아코는 정말이지 소장욕구를 불러 일으킵니다.

 

갠적으로는 타네다 리사 성우를 무지무지 좋아하기에 아즈사(용하딸) 좀 나오면.... 좋겠습니다. 현재 이 블로그 닉네임은 アズサᓀ‸ᓂ 로 바꿔놓을 정도로 인형 끌어 안는 메모리얼은 너무 귀엽습니다. 최근에는 코코나짱도 메모리얼 개방했는데 카페에서 클릭하면 귀여운 목소리에 반해 서브 계정으로 자주 보는 캐릭터입니다. 정말이지 이 게임은 캐릭터의 개성이 너무 넘치고 뚜렷해 모두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킵니다.

 

 게다가 앞으로 실장할 캐릭터들을 생각하면 당분간 끝이 없네요. 게다가 수영복 한정, 키모노 한정 등 과금하기 시작하면 탈탈 털리겠더군요 ㅋㅋㅋ 애니화도 발표했으니 잘만 제작해주길 기대해봅니다.

아즈사랑 아코 좀 나와주길.... 그나마 히마리가 있어서 다행이지

사쿠라코 뽑은 계정은 이상하게 다른 3성은 안 나오고 한정가챠 기간동안 사쿠라코 5개 우이 1개 나왔습니다.

키울 계정은 아니지만 가끔 각오 구경하려고 소장중입니다.

 


최종 가챠 성적

돌이 없어.......

127 가챠에 3성 9개 획득

40연차 동안 도부...... 후 계속 쏟아진 3성

나기사 2장, 토키 2장, 치히로 1장, 이즈나 1장, 사오리 1장, 온노카 1장, 스미레 1장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