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북워커 전자서적 상반기 종합 순위 발표 1위에는…

만화 라노벨 뉴스

by 만화편집장 2022. 7. 24. 11:36

본문

#일본인기만화 #일본만화순위 #일본라노벨순위 #일본애니순위

 

일본 북워커 전자서적 상반기 종합 순위 발표 1위에는…

 

2022년 상반기 일본 BOOK☆WALKER(북워커)에서 인기 전자서적 최신판 랭킹을 발표했습니다. 만화부문, 라이트노벨 부문, 소설, 비지니스 서적 등 장르별 순위를 발표했는데 만화부문에서 1위에는 지난 1분기 애니로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그 비스크 돌은 사랑을 한다 작품이 차지했습니다. 애니 방송 덕분에 1개월만에 원작 만화가 100만부 이상 더 팔린 초 인기 작품입니다. 그림체도 좋고, 달달한 연애도 좋고, 오타쿠 적인 요소를 사회적인 이슈로 끌어올린 인기 작품입니다. 2위에는 여전히 롱런하고 있는 전생슬 그리고 3위에는 놀랍게도 이번 7월 신작애니로도 방송중인 이세계 미궁에서 하렘을 작품이 차지했습니다. 원작 초월이라는 평가를 받는 만큼 만화 인기가 엄청 높습니다. 원작 소설은 솔직히 평이한 수준인데 만화는 엣찌한 요소를 극강으로 끌어 올리고 중간중간 오리지널 요소도 넣고 디테일한 묘사가 작품의 묘미를 살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4위에는 애니 방송이 아니어도 1권 발매 당시부터 화재가 되었던 스파이x패밀리 그리고 애니는 쫄딱 망했지만 소설도 재밌고 만화도 재밌는  여성향 게임 세계는 모브에게 가혹한 세계입니다 작품이 5위를 차지했습니다. 6위에는 주술회전, 7위에는 아직 애니화가 정확히 나오지 않은 장송의 프리렌, 8위에는 도쿄 리벤져스, 9위에는 이번 분기 애니로 매화 방송하면서 인기가 늘어나고 있는 이세계 삼촌, 10위에는 2기 작붕으로 팬들의 아쉬움만 늘은 실지주가 차지했습니다.

 

 

https://bookwalker.jp/ex/feature/year_ranking/

 저기 밑에 13위에 있는  촌구석의 아저씨, 검성이 되다 (片田舎のおっさん、剣聖になる) 작품은 진짜 추천드립니다. 연애 요소나 배틀 요소 잘 표현해서 앞으로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그리고 19위에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애니 방송하면 더욱 높은 순위로 올라올 거 같고, 약사의 혼잣말도 21위를 차지했습니다. 

 

 

 쭈욱 리스트를 보니 애니화가 안 되었지만 기대중인 작품에  전생했는데 제7왕자라서, 멋대로 마술을 누립니다  29위, 이세계에서 치트 능력을 손에 넣은 나는, 현실세계에서도 무쌍한다 31위 (요건 지루한 이세계 물이긴 하지만 만화 그림체가 워낙 좋아서 매번 재밌게 보고 있는 작품입니다), 최애의 아이 39위 정도 눈에 띕니다. (쓰고 찾아보니 지난 6월 초에 애니화 결정했군요)

 

기대중인 라노벨 남여의 우정은 성립한다!? (아니, 하지 않아!!) 라노벨

Kamelie 만화 담당하고 있는 라노벨입니다. 여캐릭터가 매력적이어서 기대중인 작품입니다. 이 작품도 나중에 애니화 꼭 하지 않을까 기대중입니다. 라노벨은 최신간 5권이 다음달 8월 10일 발매 예정입니다.

 

갠적으로 전격문고에서 공개한 뮤지컬풍 PV  키무라 스바루씨 연기력 진짜 뛰어나더군요.

男女の友情は成立する?(いや、しないっ!!)

 

만화도 연재중이니 여기 링크에서 감상해보세요~

 

단죠루 애니화 결정했습니다.

2022.08.11 - 남녀의 우정은 성립할까? (아니, 하지않아!!) 애니화 단죠루 애니화 결정! 이누즈카 히마리 성우 기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