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부키모노가타리(傾物語) PV 2탄 동영상 공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3. 8. 16. 23:59

본문

카부키모노가타리(傾物語) PV 2탄 동영상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공개되었습니다. 모노가타리의 5번째 스토리 카부키모노가타리의 PV 영상이 상당히 분위기가 멋지네요.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입니다. 

傾物語(カブキモノガタリ 카부키모노가타리)는 니시오 이신의 모노가타리의 제5탄(통상 8월째)로써 신장(세컨드 시즌) 제2탄으로 일본에서 2010년 12월 27일 코단샤 BOX에서 발간되었습니다. 


http://www.monogatari-series.com/2ndseason/movie/kabuki_pv02.html



마요이 강시...시노부 능욕편이라고도 칭해지는 카부키모노가타리


해당 카부키모노가타리는 주인공인 아라라기 코요미의 고교 3학년 여름 방학 최종일(8월 20일)부터 시작하는 니세모노가타리(下)의 뒷 이야기 네코모노가타리(백)의 바로 직전인 시점의 이야기입니다.

화수표기에 의하면 서브타이틀은 제휴화(第閑話, 당초 니세모노가타리 최종화는 츠키히 피닉스(불사조)로 완결할 예정이었는데 네코모노가타리 이후의 이야기에서는 화수 넘버링 대신 한자가 부려됨)마요이 쿈시라고 되어 있음. 바케모노가타리 제2화 마요이 마이마이의 히로인이었던 하지쿠지 마요이의 얽힌 스토리.

코요미와 시노부 두 사람의 심중의 이야기가 전개되며, 마요이에 관해서 다룬다.



여름 방학 숙제를 전혀 하지 않은 아라라기 코요미는 숙제를 위해서 타임머신으로 어제로 돌아가고 싶다고 말을 내뱉는다. 본인은 농담삼아 말한 건데 코요미의 그림자에 봉인된 오시노 시노부는 코요미의 발언에 동의하고 시간이동을 준비하기 위해 백사 신사를 향한다.




시노부는 신사에 담긴 영적인 에너지를 사용해 신사의 토리이를 과거와 연결하는 게이트를 연다. 하지만 두 사람이 게이트를 통과한 곳은 여름 방학 종료 하루 전이 아닌 11년 전의 5월 13일인데... 과거의 세계를 만끽하는 코요미는 하치쿠지 마요이를 돕는 것을 떠올린다. 우연히 아니, 필연인듯 그 날 마요이가 사고를 당하는 바로 전날이었다. 운명을 바꾸면 중대한 타임 패러독스가 발생할지도 모른다. 혹은 운명을 바꿀 수 없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래도 운명에 저항해보려는 코요미와 시노부는 분투하게 되는데...


아... 대충 위키보고 막 적어서 뭔 소린지 모를 수 있겠네요. 해당 작품 소설을 안 읽어봐서... 시간내서 언제 쭉 다 읽어봐야겠네요.(양해를...)



영상이 짤리면 대처 주소 : http://youtu.be/NQGw9Bo1MSQ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