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격의 거인 온라인 게임화, 베타테스터 1만명 모집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3. 8. 5. 23:45

본문

2013년 초화제작 진격의 거인이 드디어 온라인 게임화가 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온라인 게임으로 등장한 진격의 거인 반격의 날개(翼)는 클로즈드 베타테스터 참가자 총 1만명을 모집하기로 공고하였으며, 아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8월 5일(월요일)부터 19일(월요일)까지 실시할 예정입니다. 조사병단을 체험하면서 거인들과 격전을 펼치는 게임으로 예상되는데 아래의 스크린샷을 보면 귀여운 SD 아바타 캐릭터에 웃긴 의상들이 주목도를 높였습니다. 



망가집 최신 애니 만화 정보 뉴스 manggazip.tistory.com

進撃の巨人反撃の翼 ONLINE 베타 테스터 홈페이지 : http://sk.my-gg.com/












모집인원수 1만명은 추첨을 통해서 2013년 8월 20일 화요일 발표될 예정입니다.

또한, 베타테스터 실시는 2013년 8월 22일 목요일 15:00부터 23:00까지 예정입니다.

팬들이 즐길 수 있는 확장 장르인데 일본에서 반응은 좋지 못한 편이었습니다.





진격의 거인 코스프레 멋지네요. 엘런과 초대형 거인 ㅋㅋㅋ


마지막 사진이 조금 게이삘이 나서 못 봐주겠네요 ㅋㅋㅋ


진격의 거인은 최근 여자형 거인의 압도적인 강함에 조사병단이 궁지에 몰리게 되어 더욱 앞으로의 스토리를 궁금하게 했습니다. 라이너에 대한 수수께끼 연기에 대해서는 차후 중요한 네타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