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노스바 작가 원작 짐승의 길 만화 연재 재개

만화 라노벨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8. 8. 23. 19:35

본문

코노스바 작가 원작 짐승의 길 만화 연재 재개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코노스바) 작가 원작 짐승의 길 『けものみち』 만화판이 4권으로 연재를 마치려는 본래 계획과 다르게 이후 연재를 계속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상적인 정도로 짐승을 좋아하는 청년 시바타 겐조(柴田源蔵)는 이색 프로레슬러 케모나마스크로 활약하고 있었다. 대기실에서 큰 시합을 앞두고 있던 중 돌연 이세계에 소환되고 만다. 소환한 공주는 왕국의 원수인 마수를 퇴치하고자 겐조에게 부탁하지만, 짐승을 물리친다고!? 그런 일은 절대 용서할 수 없어!! 라며 공주를 필살 저먼스 프렛스로 결정짓는 겐조는 쫓기는 몸이 되고 마는데....




그림체도 귀엽고 스토리고 코믹 유쾌한 작품인데 연중한다고 해서 아쉬웠다 다행이네요.



만화 담당 맛타크모스케씨 트위터


まったくモー助

@mmousuke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私ももっともっと描きたかったのですが2巻が死ぬほど売れなくて打ち切りです…力及ばず申し訳ありません(´Д⊂


(감사합니다! 저도 조금 더 그리고 싶었지만 2권이 죽을 정도로 팔리지 않아 연중하게 되었습니다... 힘이 닿지 못해 죄송합니다)



↓최근 트위터↓


コミケでけものみち連載終了の件に触れてくださった方にはお伝えしたのですが、4巻までで終了が決定しておりましたが関係者様方のご尽力によりひとまず4巻以降も続けられることになりました 今後も頑張りますので何卒よろしくお願いいたします!


코미케에서 짐승의 길 연재 종료 건을 다뤄주신 모든 분들에게 전해드립니다.


4권까지로 종료가 결정되었는데 관계자 여러분들의 힘으로 우선 4권 이후도 계속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후에도 노력할테니 잘 부탁드립니다!




지난 7월 24일 발매한 3권 표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