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F 문고 5작품 동시 애니화, 신작 애니 PV 영상도 공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3. 7. 29. 21:52

본문

일본 미디어 팩토리 문고(MF文庫)에서 한번에 5 작품의 애니화를 결정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번 MF 문고에서 애니화가 결정된 라이트 노벨 5 작품은 성각의 용기사(星刻の竜騎士), 정령사의 검무(精霊使いの剣舞), 노 게임 노 라이프(ノーゲーム•ノーライフ), 마법전쟁(魔法戦争), 마탄의 왕과 바나디스(전희, 魔弾の王と戦姫)로 트위터 월간 코믹 얼라이브 편집장에 공개되었습니다. https://twitter.com/comic_alive/status/361324201417777153



모두 라이트노벨 원작이라서 작품을 감상하지 못했는데 일본 네티즌들의 평가에 의하면 마법전쟁 이외의 모든 작품이 상당히 재미가 높은 것으로 확인되어 애니화가 상당히 기대됩니다. 하지만 성각의 용기사는 최근 스토리가 다소 하강세라고 전해졌습니다.(인기도는 상당한듯...)



성각의 용기사(星刻の竜騎士)





정령사의 검무(精霊使いの剣舞)




노 게임 노 라이트 특설 사이트 : http://ngnl.jp/


노 게임 노 라이프(ノーゲーム•ノーライフ)



이세계에 소환된 천제 게이머 남매가 판타지에서나 가능한 통쾌한 공략법을 펼칩니다.

일러스트는 언젠가 천마의 검은토끼 담당하셨던 카미야 유씨 일러스트네요.

소드 아트 온라인 번역가로 잘 알려진 김완씨가 역자신데 언제 읽어봐야겠네요.


마법전쟁(魔法戦争)


2014년 1월 신작 애니 방영 결정



마법사가 사는 세계와

인간이 사는 세계


두개의 다른 세계의 소년소녀는 ── 만났다


평온한 일상


하지만, 그건.... 소리를 내면서 부너져 간다.


http://www.mediafactory.co.jp/bunkoj/mahousensou/





마탄의 왕과 바나디스(전희, 魔弾の王と戦姫)



마탄의 왕과 바나디스는 만화책 연재본 그림체도 좋더군요.



일본 야후 헤드라인으로 전해진 해당 5작품의 애니화는 이례적으로 많은 작품이어서 기대가 높았습니다. 



참고로  2013/04/07 - 리틀 버스터즈(リトルバスターズ)! 2기 리프레인(Refrain) 제작결정! 에서 2기 결정을 전해드렸었는데 2기 방영 시점이 2013년 10월 가을 애니로 확정되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