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혐한] 두번째 인생은 이세계에서 애니화 및 원작소설 100만부 돌파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8. 5. 22. 23:21

본문

[혐한] 두번째 인생은 이세계에서 애니화 및 원작소설 100만부 돌파


 중국인을 수천명 베어죽인 학살자가 이세계로 전생하게 되는 내용의 마인(まいん) 작가의 라노벨 두번째 인생은 이세계에서 애니화 결정 및 원작 누계 판매량이 100만부를 돌파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두번째 인생은 이세계에서 애니 방송시기는 2018년 10월 4분기 신작애니로 결정되었고, 키비쥬얼 이미지도 공개되었습니다. 


만화판을 이미 보신 분들은 주인공의 잔학무도한 살인광 모습을 보셨을테니 따로 소개하지는 않겠습니다. 애니 제작사는 세븐 아크스 픽처스가 맡으며, 감독에는 갯백커즈, 투하트, 스쿨 데이즈, 데어라 등의 작품을 다룬 모토나가 케이타로(元永慶太郎)씨가 담당합니다. 국내에서는 소미가 발매해 지난 3월 7권까지 나왔으며, 일본 현지에서는 이번달 5월 24일 최신간 18권, 만화판은 6월 6일 5권이 발매할 예정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및 트위터 주소


http://nidomeno-jinsei.com/


https://twitter.com/nidomeno_jinsei


누계 1억 8900만뷰 돌파



만화판 모습




캐릭터 디자인 담당 카보챠(호박) 애니화 기념 축전 일러



18권 띠지에 애니화 결정 안내


2018/06/06 - 난징학살 논란 두번째 인생은 이세계에서 애니 중지 성우 자진 하차



청운을 달린다(青雲を駆ける) 2년 반만에 신간 발매


히젠 후미토시(肥前文俊)씨의 청운을 달린다 라노벨이 약 2년 반 만에 최신간 4권이 5월 31일 발매가 결정되었습니다. 겸업 소설가라지만 많이 더디네요. 오버로드 작가도 일반 직장인이라는데...


강력킥 코난 슈즈 발매 예약 개시


https://vvstore.jp/i/vv_000000000161871/


이거신고 축구하면 세계 제패하겠군요.


재와 환상의 그림갈 작가 쥬몬지 아오 신작 발매



카도카와 쥬몬지 아오가 새롭게 발매하는 나는 몇번이라도 다시 태어난다(僕は何度も生まれ変わる) 신간이 7월 1일 발매가 결정되었습니다.



초라한 사축이 영웅으로!? 촌스러워도 화려한 대역전극이 막을 연다!


 어느 날 나는 죽었다. 향년 29세. 초라한 사축의 허무한 말로였을..........터인데 설마 다시 태어난........건가? 하지만 나는 또 죽었다. 운명의 장난인걸까? 죽어도 다시 태어나, 그 때마다 그녀가 나를 죽인다. 칠흑의 머리. 빨간 눈. 나를 열등종이라 부르는 인간의 젝ㄱ 그녀가. 그리고 결국엔 5번째 인생. 어쩔 수 없이 형편없는 경비병 삶을 지내던 나의 곁에 돌연 아크랜드의 마왕에서 온 사자가 찾아왔다. 뭐!? 내가 마왕의 숨은 자식이었다고.........!? 이것은 몇번이고 다시 태어난 끝에 어떤 인과 때문인지 마왕의 피를 이은 내가 결국에는 영웅이 되는 이야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