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암살자인 내 스테이터스가 용사보다도 분명하게 강하지만 만화화 外

만화 라노벨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8. 3. 21. 22:53

본문


암살자인 내 스테이터스가 용사보다도 분명하게 강하지만 만화화 外


 소설가가 되자에 연재중인 아카이 마츠리(赤井まつり)씨의 작품 암살자인 내 스테이터스가 용사보다도 분명하게 강하지만 (원제 暗殺者である俺のステータスが勇者よりも明らかに強いのだが) 만화화가 결정되었습니다. 원작 소설은 3월 25일에 2권 발매 예정입니다.


 반친구와 함께 이세계로 소환된 주인공은 용사조차도 능가하는 암살자의 힘을 부여받았지만, 이세계 소환을 주도한 왕국에게 억울하게 죄를 씌어 미궁심층으로 도망을 시작하는 이세계 판타지 작품입니다. 이번 코믹화에 작화 담당이나 자세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오버랩 문고 가르도(링크)에 연재가 결정되었습니다.



http://over-lap.co.jp/narou/865542806/



하아... 이번달 3월 25일 오버랩 문고 신간 좋아하는 작품 쏟아지는군요. 


재와 환상의 그림갈 그림갈 12권



이세계 미궁의 최심부로 향하자 10권



우카이 사키씨 일러스트 진짜  ㅠㅠ 감동 그 자체



해골기사님은 지금 이세계 모험 중 8권



진짜 좋아하는 작품들 쏟아지는 것 읽기에도 바쁘네요. 요즘 백수로 돌아온 이후 라노벨만 한달에 150권에서 200권 정도 읽고 있습니다만 신작 쏟아지는 속도와 밀린 책 읽기에 너무 시간이 부족합니다. 위에 소개해드린 해골기사나 미궁 최심부는 올해나 내년에는 애니화 가능성이 상당히 농후하다고 보고 있습니다. 특히 해골기사쪽이 가능성이 높습니다. (미궁은 어떤 측면에서는 애니화에 안 맞을지도;;;)



요거 말고 그 무시무시한 오늘부터 나는 로리네 밥벌레! (기둥서방) 만화화도 결정되었습니다. 벼락부자 미소녀 JS라... 요즘 트랜드는 JS군요 크윽... 드라마CD화도 되었고 어쩌면 이 작품도 애니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