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격의 거인 리바이 병장 패러디물 화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3. 7. 16. 21:48

본문


 지난 진격의 거인 14화에서 리바이 병장이 엘런을 발차기하면서 조교하는 장면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특히 리바이 병장 특유의 엘러강스한 포즈와 리듬감이 축구의 발차기나 무대의 댄스와도 화려하게 콜라보되면서 합성 이미지가 계속 제작되었습니다. 특히 최근 방영중인 FREE! 의 영상의 일부에 넣어도 거부감이 없을 정도의 호흡감이 대단하네요. 참고로 진격의 거인 0권이 일본에서 발매되었는데 받아본 일본 팬들의 반응은 실망감이 크던 것 같습니다.












리바이 병장 쇼핑 모습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 리바이 병장 패러디물 이었습니다.


아래는 타이의 팬이 제작한 진격의 거인 벽화와 타이 진격의 거인 코스프레입니다.


제법 화제가 되었더군요. 




http://www.dannychoo.com/en/post/26962/Shingeki+no+Kyojin+Thai.htm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