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령환상기 10권 표지 공개 3월 31일 발매

만화 라노벨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8. 3. 6. 21:14

본문

3월 31일 발매 정령환상기 10권 윤회의 물망초 커버 표지 일부 일러 공개! 


미하루 이뻐!! 무릎에 누운 건 누구? 


최근 이 작품 7권까지 읽고 이제 원서 9권까지 읽을 예정입니다. 발암환상기 등 이명이 많지만 저한테는 잘 맞는 작품입니다. 특히 5권이었죠? 세리아 선생님 웨딩 모습이나 되찾아오는 이야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일러 담당님 Riv님 앞으로 찬양합니다. ㅠㅠ 눈동자 너무 이뻐요. 일본에서는 30일~4월 1일에 아키하바라에 이벤트 및 온리한정 굿즈 판다는데...  게다가 Riv 센세의 완전 신삽화 10권 수록 호화 박스도 등장한다고 합니다. 아래 일러 참고...



精霊幻想記 10.輪廻の勿忘草


<추가 표지 및 일러>



꺄아~~ 미하루랑 하루토였어! 무릎베개라니 파렴치!! 너무 행복해하는 모습 보기만해도 배부르다~



일본에 올라온 후기 내용들보니 발암력이 사라졌나봅니다.


리뷰보니 라스트 일러가 상당히 멋졌다는데 주먹으로 치는 후련한 장면이후 미하루 껴안는 장면 말하는가 봅니다. 아마존 리뷰어 평가가 100점 만점에 100점이더군요. 웹판만 읽으신 분들은 반드시 필독하라는 글들이 자주 보였습니다. 미하루도 그렇고 이번에는 아키짱까지 함락되었다니 ㅋㅋㅋ 


나중에 10권 입수하면 바로 읽고 리뷰 남기겠습니다 아오~ 간질난다 그냥 사버릴껄했네요.


급하신 분은 타입문넷에 리뷰 올리신 글 보세요~ 링크


<추가>

4월 9일자 라노벨 판매량 순위를 보니 10권이 8200부 밖에 안팔렸습니다. ㅠㅠ


재와 환상의 그림갈 12권 누적 2만부 돌파

이세계는 스마트폰과 함께 12권 1만 6천부 돌파

전생 슬라임 12권 6만부 돌파





2017/02/25 - 코믹파이어 정령환상기 만화가 tenkla씨 몸상태 악화로 연재 종료에서 전해드렸다시피 아쉽게도 만화판은 연재 종료했었죠. 그림체도 음... 솔직히... 그래도 1권 증쇄될 정도로 팔리나 봅니다.


아마 올해나 내년에는 정령환상기 애니화 소식 기대해봄직하지 않을까요? 가을쯤 기대해봅니다. 요즘 느린 독서 속도로 미친듯이 라노벨 읽기 바쁩니다. 거의 하루에 3권~4권 정도? ㅠㅠ 우웩... 잠을 못자서 토나와요.




私この豊穣の神猫すきなんだよ何度も貼るけどさ


출처 트위터


풍작의 고양이 신님 ㅋㅋㅋㅋ 마음에 들어요 14만번, 리트윗 5만 5천번 ㅋㅋ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