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리 애니 나나세 하루카 여성화 이미지 화제, 성지순례 사진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3. 7. 7. 20:18

본문

 벌써부터 여름 신작 애니 중에서 여성 팬들의 시선을 한눈에 잡은 수영 애니 free!(프리). 각별히 신경쓴 남성의 근육에 눈의 보충이 되는 해당 작품의 주인공 나나세 하루카를 여성화 시킨 이미지가 트위터에 공개되 1화에서 나왔던 수영복을 입은 상태의 요리나 교복 안에 입고 있던 장면을 재현하엿습니다. 너무 예쁘고 정숙해 보이는 여성의 수영복에 매료되어 많은 팬들이 해당 트위터의 이미지를 리트윗한 사람이 1만 7천여명이 넘었습니다.

[이미지 삭제조치]

pic.twitter.com/7fp6KYEN1V


[이미지 삭제조치]




"착하지 이리오렴~ 아무짓도 안할께~"


지석진씨도 시청하실려나요? ㅎㅎ;


아래는 프리 애니의 성지순례입니다.


벌써부터 빠르게 올라오는게 그만큼의 인기도를 알려주네요.


여성 부녀자들의 환호성이 들리는 것 같습니다.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신편 반역의 이야기 예매권을 마구 구한 사람이 화제.




소드 아트 온라인의 아스나 모자와 넥타이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요건 쓰고 다니기는 좀 위험해보이네요;;;



아스나 넥타이인데 안에 저렇게 속옷 모습이;; 


겉에 데코는 혈맹시가단의 마크와 붉은색으로 



단간론파(탄환논파) 1화에 나왔던 사쿠라입니다.



요게 젊은 시절의 사쿠라 모습이라고 하네요

아주 섹시한 모습입니다. 그 옆에는 켄이치.



요건 사쿠라의 역사가 담긴 이미지인데 붓펜 느낌의 터치감이 멋지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