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왕이 하는 일! 5화 천의무봉 예고 만화판 아이 양데레 포스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8. 1. 31. 23:51

본문

2018/01/28 - [라노벨 판매량] 용왕이 하는 일! 애니 효과로 판매 호조

2018/01/27 - [일본 라노벨] 주간순위 1위 용왕이 하는 일! 2위 게이머즈! 9권

2018/01/17 - 용왕이 하는 일! 3화 연수회 시험 예고 아이짱 움짤 모음

2018/01/10 - 용왕이 하는 일! 2화 제자가 있는 일상 예고동영상 공개

2018/01/07 - 용왕이 하는 일! 1화 선행컷 공개


 로리왕 이명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작품 용왕이 하는 일! 5화 천의무봉편이 다음주 2월 5일 오후 10시에 방송을 앞두고 예고 동영상을 공개하였습니다. 지난화에 또 다른 아이가 등장하면서 정실부인 아이의 양데레 포스를 기대했는데 다소 코믹판보다는 약한 느낌이더군요. 그리고 샤우~ 치초~ 큭... 샤를로트 이조아드의 귀여운 말투는 정말 심쿵 그 자체네요! 이렇게 다들 로리가 되는가 봅니다;-;






히나츠루 아이 저게 다른 제자인가보네?


어떤 아이인가 궁금했는데 그냥 어린이잖아


말해두는데 나는 네가 누구랑 무슨 관계건 전! 혀! 흥미가 없으니까!


단지 장기만 강해진다면 그걸로 돼


누군가의 제자가 되는 것도 연수회 시험도 나한테는 통과점에 지나지 않아


조금은 보람이 있는 상대가 있을까 기대했는데... 마지막 상대는 너잖아.


다음화 용왕이 하는 일! 5화 천의무봉


덤벼봐, 상대해주겠어~










큭... 야샤진 아이 중2병 포즈 보세요 ㅋㅋㅋ



원작 미감상중이라 애니 템포를 모르겠는데 코믹판과 비교하면 거의 1권을 애니 1화로 소화하더군요.



츤츤의 어린 시절은 역시 귀엽다!


갠적으로 지난 4화 만화판에서의 츤데레가 더 귀엽게 묘사된 듯...


역시 이 작품은 원작 판매를 위한 홍보용 애니 느낌도 나네요.





https://twitter.com/if_224


캐릭터 디자이너 야노 아카네씨 트위터에 올라온 원화




지난 4화 모델이 된 실제 장소



샤우~ 파자마 모습




만화판 살얼음 분위기가 더 마음에 들었던 장면


만화판 아이 양데레 포스





히익...


"거짓말쟁이거짓말쟁이거짓말쟁이거짓말쟁이거짓말쟁이거짓말쟁이"




"고문합니다"


'제자의 발상이 중세까지 비약하고 있어-----!!



"그게 용왕이 하는 일 이예요?"


(싫다 이거 무서워)



소름돋는 야샤진 아이 재능



그러고보니 애니서는 이 둘 생략인가요?



지난화에서 기대했던 소라 긴코 츤데레 생략 아쉽더군요....



ㅋㅋㅋㅋㅋ 소라 긴코 페이트 코스튬? 캬~ 얼굴 붉히는 장면 쵝오시다!




원작가 시라토리 시로 인터뷰 동영상




정말 캐릭터 디자인 야노 센세를 기용한건 탁월한 선택!


끝으로 용왕이 하는 일! 8권 원작소설 일본 현지에서 3월에 발매한다고 합니다.


출처 GA문고



치초... 아우 심쿵... 로리콘킹 ㅋㅋㅋㅋㅋ 쓰레기 로리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