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키라라 만화 치어걸이 기대되는 아니마 옐! 애니화 결정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8. 1. 25. 23:58

본문

키라라 작품 치어걸이 기대되는 아니마 옐! 애니화 결정


D.C 다카포, 하지오츠로 알려진 우노하나 츠카사(卯花つかさ)씨의 최신 만화 아니마 옐! 애니화 결정 소식이 연재중인 잡지 망가타임 키라라캐럿 3월호 표지에 발표되었습니다. 남에게 도움 주는 것을 좋아하는 하토야 코하네(鳩谷 こはね)는 중학교를 마치고 만난 치어걸에 매력을 느끼고 고등학교에서는 치어걸 동호회에 들어가게 됩니다. 경험자인 아리마 히즈메(有馬 ひづめ)와 소꿉친구인 사와타리 우키(猿渡 宇希)와 함께 도전하는 코하네의 첫 치어걸은? 오늘도 누군가에게 기운을 준다...? 최신간 2권이 1월 27일 발매 예정입니다.


※아니마는 라틴어로 정신, 영혼이란 뜻이며, 엘은 영어 YELL의 기합, 응원하는 환성을 뜻합니다.







원작가 트위터 주소

https://twitter.com/unotsuka




아니마 옐! 1화 무료감상



일웹에서는 이미 신인 성우 캐스팅되어 치어걸 퍼포먼스는 확정인거 같다는 댓글이 넘치더군요.



#アニマエール #アニマエール アニメ #アニマエール アニメ化 #아니마 옐! #아니마 옐! 애니화


최근 포스팅이 없어 죄송합니다. 갑자기 코피가 20분 정도 지혈되지 않고 계속 흘렸습니다. 피공포증이 몰려옵니다. 결국 병원 다녀왔습니다. 당분간 건강관리를 신경쓰려고 합니다. 퇴사건도 완만하게 되지 않아 스트레쓰가 심하네요. 요즘 날씨가 엄청 추운데 건강 관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금요일 힘내시고 좋은 주말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