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악마 메무메무짱 애니화 결정 성우 유우키 아오이 ㅋㅋㅋ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7. 12. 5. 00:15

본문

 그냥 잘려다가 너무 웃긴 정보가 올라와 있길래 하나만 더 작성하고 자겠습니다. 소년점프+에 연재중인 에로코믹한 만화 요츠야 케이타로(四谷啓太郎) 만화가의 작품 악마 메무메무짱 애니화 결정되었습니다. 해당 정보는 지난 4일 발매한 최신간 악마 메무메무짱 4권의 띠지에 공개되었습니다. 애니는 쇼트 WEB 애니화라는걸 보니 TV애니는 아닐수도 있겠네요. 애니 제작사는 샤프트라고 합니다. 스마트폰 게임화도 결정되었는데 과연 어떨지 궁금합니다.


 성우를 보면 효우타 성우에 유우키 아오이씨, 메무메무짱 모리쿠보 노노 성우로 알려진 타카하시 카린, 이츠키 안즈 성우에는 이가라시 히로미, 집주인에는 나카하라 마이씨입니다. (음 섹시한 선배랑 안습녀 오르르 루빈스 성우 정보는 없군요. 갠적으로 안즈 어머니 집주인 그래머 캐릭이 짱인데 메무메무짱에게는 독이죠 ㅋㅋㅋ)


악마 메무메무짱 애니화 결정


메무메무짱 성우에 유우키 아오이씨라 개그 연기 대박이겠네요 ㅋㅋㅋ



애니화 및 개임화 결정!




https://www.pixiv.net/member.php?id=10206083

픽시브에 가시면 그림이 어떤지 보실 수 있습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집주인 프로포션 보세요 허윽...


요즘 이런걸 보면 퍄퍄 라고 하나요?




등장인물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