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르헨 매션 (Märchen Mädchen) 애니화 프로젝트 시동!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7. 7. 25. 23:04

본문

메르헨 매션 (Märchen Mädchen, メルヘン・メドヘ) 애니화 프로젝트 시동!


Storyworks 파파키키, 미아 고양이 오버런의 마츠 토모히로와 카도타 스탭이 참가한 슈에이샤의 소녀와 소녀가 만나 마법이 시작하는 망상 소녀들이 펼치는 이야기 메르헨 매션 애니화 프로젝트가 시동하였습니다. 동화(이야기) + 소녀란 뜻의 타이틀이네요.


카기무라 하즈키(鍵村葉月)는 이야기를 더할 나위 없이 사랑하는 망상이 과한 정통파 외톨이 소녀. 새로운 가족과 융화하지 못하고, 이야기의 세계로 도망치는 나날을 보낸다. 그런 어느 날 방과 후 하즈키는 츠치미카도 시즈카와 만나, 도서관의 서가에서 신기한 학원으로 헤매어 들어간다. 그곳은 세계 안의 삼라만상의 이야기가 생겨나는 마법의 책 원서(原書)에 선택받은 소녀 메르헨들이 배우는 마법학원이었다. 그리고 하즈키도 또한 신데렐라의 원서로 선택받았다고 통보받는다. 책이야기의 마법사가 되기 위해 시즈카와 친구가 되기 위해 하즈키의 마법학원생활이 시작한다.


2018년 신작애니 메르헨 매션

애니 공식사이트 오픈

http://maerchen-anime.com/



키비쥬얼 이미지 1탄 공개!



카키무라 하즈키 성우 쿠스노키 토모리

츠치미카도 시즈카 성우 스에가라 리에

유미리아 카잔 성우 Lynn




최신간 2권이 금일 발매되어 리뷰가 아직 없지만 2월 24일 발매된 1권 리뷰를 보면 평가가 그다지 좋지 않지만 독서미터에서는 호평가가 많더군요. 스토리 개요가 갠적으로 흥미롭지는 않은데 칸토쿠 일러 때문에 눈이 저절로 가네요.





http://dash.shueisha.co.jp/feature/maerchenmaedchen/


공홈에 스페셜 스토리 공개중이네요.
















학교생활! 블루레이 박스 10월 발매



무직전생 라노벨 140만부 돌파!



방패도 애니화되었는데 무직전생도 유년기 시절만 애니화를?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