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성우 타네다 리사 복귀? 키라라 판타지 관계자가...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7. 7. 11. 22:41

본문

2017/04/30 - 일본 성우 타네다 리사 항간의 임신설 증발! 치료중

2016/03/31 - 애니 오타쿠 1만명이 선택한 인기 여자 성우 순위 1위 하나자와 카나


 망가타임 키라라의 인기 캐릭터들이 대집결하는 스마트폰용 RPG 키라라 판타지에서는 게임 내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실루엣이나 힌트로부터 캐릭터를 맞추는 퀴즈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유유시키에서는 히나타 유카리가 등장했습니다. 캐릭터 성우에는 타네다 리사씨입니다.


 타네다 리사씨는 2016년 9월에 건강 악화로 요양을 위해 활동 중지를 발표되어 많은 역에 대역이 기용되었습니다. 올해 가을 방송 예정인 TV애니 식극의 소마에 등장하는 10걸 중 1명인 나키리 에리나 역에서도 타네다 리사씨가 연기한 캐릭터입니다. OVA에서는 대역 카네모토 히사코(金元寿子)씨가 맡았습니다. 하지만 식극의 소마 3기에서는 나키리 에리나 역의 캐스팅이 아직 발표되지는 않았습니다.





 해당 소식을 접한 일본네티즌들은 "드디어 복귀 타임인가!, 임신 휴가 끝난거야?, 요양 전에 천경의 알데라민 최종화에서 목소리가 상당히 위험했다 임신휴가라고 생각하기 힘들다, 다행이다 드디어 나키리 에리나 본목소리를 들을 수 있겠구나!, 무사히 복귀해서 다행이다 하루라도 빨리 정상 복귀하시고 힘내길 바랍니다, 오옷! 빨리 돌아와줘~ 기대하고 있을테니까~"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