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난을 잘 치는 타카기 양 애니화 결정! 피규어 사진

일본 피규어 굿즈

by 만화편집장 2017. 7. 7. 23:31

본문

 2017년 일본 전국서점원이 선정한 추천 만화에 1위를 차지한바 있는 만화순위 1위의 작품 장난을 잘 치는 타카기 양 애니화 및 2018년 방송이 결정되었습니다. 


 야마모토 소이치로(山本崇一朗)씨의 장난을 잘 치는 타카기 양 작품은 지난 2011년 제69회 소학관 코믹대상을 수상 받은 후 잡지 겟산에 2012년 7월호 단편 연재 후 2017년 8월 10일 최신간  장난을 잘 치는 타카기 양 6권이 발매 예정입니다. 


 타카기양 피규어 포함 스페셜 특장판도 판매 예정인데 예전에 한번 피규어 소개시켜드린 기억이 나네요. 잘록한 허리를 노출한 타카기양의 요망함이 느껴지는 상품이었습니다.




타카기 성우에 타카하시 리에씨 그대로 캐스팅될지 궁금하네요.


장난을 잘 치는 타카기 양 2018년 신작애니 방송 결정!


장난을 잘 치는 타카기 양 18년 애니화 ㅋㅋ 어감이;;;





표정부터가 요망하다 요망해!



장난을 잘 치는 타카기 양 피규어




일웹에서 내가 초등학교, 중학교 시절 옆자리에 이런 여자아이가 있었다면

매일 학교가는 길이 즐거웠을 것이다라는 글이 많은 공감을 받았습니다.





그러고보니 작가양반 이마를 상당히 좋아하는게 느껴지네요.

데코걸~



모아두었던 이미지 쫙쫙 푸네요~



자, 이제 슬슬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애니화 소식이 전해지길 기대해봅니다.


노 게임 노 라이프 제로 PV 3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