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니세코이 7권 발간에 정식 애니화 결정 공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3. 5. 28. 00:33

본문

2013/05/22 - 니세코이(ニセコイ) 애니화? 도메인 획득 정보로 유추, 점프 다다음주 중대 발표!에서 예측되었던 니세코이(원제 : ニセコイ, 거짓사랑)의 애니화가 단행본 7권 발간과 더불어 공식적으로 결정되었습니다. 해당 사진은 본토 일본이 아닌 중국인의 사진인게 좀 특이하네요. 해당 니세코이는 코미 나오시씨의 작품으로 지난 2011년 슈에이샤의 주간 소년 점프로 연재중입니다. 이전 소년 점프 넥스트에 단편집으로 발간되었을 당시에 조폭과 마피아 사이의 2대째 두목(?)의 사랑이 이루어지는 스토리였는데 니세코이가 연재되면서 등장인물들이 많이 확장되었습니다. 특히 최근에 발간된 점프 26호에서는 오노데라의 여동생 하루가 새롭게 등장하면서 재미를 가하였습니다. 아마 점프 27호 내에서도 니세코이 애니화에 대해 권두 컬러 표지로써 안내해드릴 예정인 것 같습니다.




니세코이 7권 발매 안내 및 애니화 결정 포스터





예전의 캐릭터 소개 이미지인가보네요. 등장인물이 별로 없네요.



애니화 되면 이런 느낌일까요?


어제 저녁에 티스토리 이미지 업로드가 문제가 생겨서 글을 이제서야 등록하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