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냐토렌트(nyaa.se nyaatorrents.org) 폐쇄 그 이유와 대체 사이트는?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7. 5. 6. 20:51

본문

냐토렌트(nyaa.se nyaatorrents.org) 폐쇄 그 이유와 대체 사이트는?


 최근 동아시아 미디어 컨텐츠 불법 공유 사이트로 국내에 가장 잘 알려진 냐토렌트 사이트 접속이 되지 않아 많은 분들이 불편(?)을 호소하였습니다. 솔직히 불법을 이용 못한다고 불만을 표출하는 건 말이 안되지만 시대의 한 축을 매김하고 있는, 많은 유저가 애용하는 애니메이션 불법 공유사이트 냐토렌트(NyaaTorrent) 사이트가 폐쇄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유사한 불법 미디어 사이트가 최근 판결문에서 유죄처분 받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2014년 10월 유럽 사법재판소(European Court of Justice)는 웹사이트 단순 링크로 인한 동영상 게시는 저작권 침해가 아니라고 판결하였으나 최근 이 판례를 뒤집는 판결이 나왔기에 관리자가 바로 액션을 취했다는 것입니다.





 이 소문의 근거를 뒷받침하듯 Nyaa Torrents 대체사이트라 여겨지는 Horrible Subs의 트위터 공식 계정이 신뢰있는 정보원에 의하면 Nyaa가 영구히 폐쇄한다는 정보를 얻었으며, 그 이유는 EU법률이 원인이라고 전했습니다.



현재 냐토렌트 서버 상태는 serverhold

(관리기관에 의해 사용이 유예된 상태)



update: just got word from a reputable source that Nyaa confirmed that he's shutting down NT for good. yes it was due to the EU ruling.


냐토렌트 대체 사이트는?

 솔직히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토렌트 공유하는 유저가 급격히 증가하였습니다. 몇년전 스마트폰의 성능으로는 무리가 있었는나 이제는 대용량 저장이나 메모리도 충분하여 많은 분들이 토렌트 공유 Flud 어플 등을 사용중입니다. 저는 주로 Ohys-Raws립을 보기에 https://torrents.ohys.net/download/ 를 많이 사용했는데 몇가지 더 대체 사이트들을 소개하겠습니다.


1. 애니서치 http://anisearch.ru/



2. 냐토렌트 미러 사이트


https://nyaa.pantsu.cat/


https://sukebei.pantsu.cat/




(추가 미러 사이트, 팬츠보다 속도 빠름)



https://nyaa.si/


https://sukebei.nyaa.si



3. https://torrents.ohys.net/download/




4. http://leopard-raws.org/




5. http://www.anime-sharing.com/forum/



6. https://mirror.animetosho.org/



7. http://horriblesubs.info/



8. 도쿄도서관 https://tokyotosho.info/


9. https://www.acgnx.se/


애니송 op, ed 토렌트 사이트는?


https://nipponsei.minglong.org/tracker/



스케베냐 사이트 대체 사이트는 없나요?

 

애니야 어떻게든 구한다지만 스케베냐의 진귀한 자료들은 어떻게 구할 수 없을까 많은 분들이 낭패를 겪고 계십니다. 특히 뗄감(?)을 구하는데 가장 최고의 장소로 여겨지고 있는 스케베냐 대체 사이트는 없을지 한숨을 내쉬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 추가 정보를 공유해드립니다.



링크


쉽게 구글에 일본의 japan 의 j와 a/v를 합치고 토렌트만 검색하시면 다양하게 나옵니다. 이 정보를 듣고 급방긋하시는 분들도 계시면서 실망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러면 ㅅㅇㅁㄱ는 어떻게 구하나요? 도쿄도서관쪽(ㅅㅇㅁㅎ링크)이 그나마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 저는 만화 파일을  아래 사이트를 주로 이용했습니다. 위 추가 사이트 https://sukebei.nyaa.si/를 이용해보세요.


링크



링크


갠적으로 13dl은 다중에 빠른 속도로 받을 수 있는 ZippyShare를 이용할 수 있어서 애용합니다. 일반 서적 자료도 많고 꽤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다운로드 링크 타고가서 각 파일 공유 사이트들 방법을 이용하면 됩니다. ZippyShare경우는 로봇이 아닙니다. 왼쪽칸 체크 후 3초 뒤 GET LINK 버튼을 눌러주시면 사이트 이동합니다. 팝업 등을 조심히 닫으시고 이동한 사이트에서 DOWNLOAD NOW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