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격의 거인 매드 무비 진격의 모에 동영상 화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3. 5. 26. 00:56

본문

진격의 거인에서 거인이 출연하지 않는 진격의 거인 작은 네타집 동영상이 니코동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http://www.nicovideo.jp/watch/sm20931201, 해당 동영상은지난 5월 22일 등록 후 재생수가 49만에, 코멘트가 5만여개가 달리는 폭발적인 관심과 호응을 보였으며, 해당 영상에는 많은 작품의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코믹함을 자아냈습니다.



미나미가 시작 코멘트

코믹마켓 다녀온 종이가방

엔젤비츠 오프닝 리믹스

악의 꽃 잠깐 등장

빵으로 가버렷(아헤가오)

아르민이 강에 돌 던지는데 미카사 뒤통수 공격

그리고 이어지는 발브레이브 엔딩(보쿠쟈나이, 내가 아냐~ 내가 아냐~)

빙과 치탄다 에루 거인 등장(키니나리마스, 성벽 안이 신경쓰여요, 궁금해서 봤어요) 그리고 재채기 한방에 성벽 붕괴

회전하면서 날라가는 쿄우스케.


성벽 안에 등장하는 거인들은 텐가 의상으로 요즘 유명한 사텐, 단무지 무기, 인덱스짱, 토라도라 미노리, 괴롭히고픈 하치쿠지 마요이, 케이온 미오, 일상 박사&유코,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마미상, 치탄다의 조우, 학원묵시록 스즈카 교사 보잉보잉 대쉬, 에어 미스즈 등 아르민 코피 촤악 + 볼 붉히기 신공


치탄다 에루 거인 스커트 치라리즘... 아 역시 검정색 칠하기 신공이다 -> 부끄러워하는 치탄다 에루

그리고 한네스 코피 촤악 고정된 몸(뒤에서 뭐하고 있냐고  소리 지르는 엘런)


한네스 NG로 take 2 다시 도전 -> 하지만 이번에는 사키의 거유 노도카 등장(크고 아름답다) + 사키 발랄 엉덩이 교복

그리고 한네스 코피 촤악 고정된 몸(뒤에서 뭐하고 있냐고 소리 지르는 엘런)


한네스 NG로 take 3 다시 도전 -> 갑자기 카메라를 들은 한네스, 포토카노 기대에 반해 악의 꽃 나카무라 등장

한네스 충격에 순간 대머리됨. 정신 차리고 후퇴. (BGM 악의 꽃 엔딩)

게다가 충격적으로 엘런하고 미카사 버리고 혼자 텨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이 충격신 정신 데미지 급상승. 운동쟝으로 유명한 쟝 토하고 싶은 심정으로 머리를 땅에 박음.


네녀석은 뭐냐? -> 마미상 갑자기 재등장 하지만 또 대롱대롱 신공-> 마미상 표정 리얼 ㅎㄷㄷ

그리고 사샤가 살며시 등장하는데 이상한 증후... 사샤가 4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별출연 알바 뛰는 마왕님 편의점 알바생)


훈련병 입체기동술 터득을 못하는 엘런을 위해서 아르민이 무한 태엽 감기 시전(+ B'z의 울트라 소울)


오마케(덤) : 슈타인즈 게이트 시이나 마유리 뚯뚜루~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