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간 영점프 GOLD에 그대는 음란한 나의 여왕 게재!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7. 4. 2. 23:57

본문

2017/03/21 - 오카모토 린 신작 패러렐 파라다이스 1화부터 엽기 장면 만재 ㅋㅋㅋ

2015/03/17 - 요코야리 멘고 그대는 음란한 나의 여왕 풀컬러 단편 연재

2013/11/08 - 그대는 음란한 나의 여왕 단편으로 재연재 결정! 스바루 여동생이 등장!?

2013/02/17 - 그대는 음란한 나의 여왕 번외편 감상


 최근 연재한 패러렐 파라다이스 3화에서도 발정 요소가 너무 코믹해서 화제가 되고 있는 오카모토 린 원작의(자꾸 오카모토하면 CD가 떠오르네요;;;) 그대는 음란함 나의 여왕이 5월 18일 발매 예정인 신증간 영점프 골드(GOLD)에 연재하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표지는 도쿄구울이 장식하며, 영점프가 자랑하는 기예의 신인 작가의 단편들이 가득 연재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 오랜만에 팬티라도 빨까 명대사 같은게 툭 튀어나올려나요? ㅋㅋ

최근 연재작은 남자 만지기만하면 쥘쥘 싸더군요(?) ㅎㅎ;;;


그 밖에 인기 만화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미나모토군 이야기 등도 연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연재 분량이 감질맛만 나는 미나모토군 이야기 250화 ㅎㄷㄷ;;;



최근 감상만화 추천작 히비키 ~소설가가 되는 방법~



짧지만 인상이 강했던 여자아이가 죽는 이야기 만화가 야나모토 미츠하루(柳本光晴])씨의 최신 연재작 히비키 소설가가 되는 방법 [柳本光晴] 響 ~小説家になる方法~ 만화를 5권까지 감상했습니다. 아마존에서 워낙 호불호가 강해서 1권만 감상했는데 꽤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더군요. 다만 뒤로갈수록 너무 막나가는 성격이 의외성이 떨어지고, 유명인사가 되는 천재성이 너무 작위적이다보니 흥미가 떨어졌습니다. 이번달 4월 12일에 6권 발매합니다.



 그 외에 코미양은 커뮤증입니다 만화는 강추 작품이고 애니로도 나오면 성우 편하겠더군요. ㅋㅋ 표정이 너무 귀엽고 스토리 흐름이 반복적인데도 지겹지 않고 즐거웠습니다. 아마존에서도 상당히 평가가 좋던데 애니화 가능성이 다분히 높아 보이는 작품입니다.





그리고 키즈키아키라 X 사토우난키(きづきあきら×サトウナンキ) 콤비의 신작 안녕 하르마게돈(さよならハルメギド) 만화도 흥미로웠고, 브레이크 블레이드 15권은 웹판으로 봤지만 여전히 멋진 작품이더군요. 다음 16권에서 드디어 시균과 라이갓토가 한방에서 흐흐흐, 클레오는 여전히 귀여워 죽을 지경이며 발칙한 몸매였습니다. 악마 무메무메짱(悪魔のメムメムちゃん)도 코믹에로가 괜찮더군요 ㅋㅋㅋㅋ기억나는 재밌는 작품있으면 시간내서 다음에 리뷰로 소개해보겠습니다. 



끝으로 사에카노 갓토 수영복 일러 올리고 마무리하겠습니다.


다음주도 행복한 한주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