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브릴 드롭아웃 OVA 선행컷 및 줄거리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7. 2. 7. 21:45

본문

2017/01/29 - 가브릴 드롭아웃 4화 선행컷 및 스토리

2016/07/28 - 동화공방 신작애니 가브리엘 드롭아웃(가브릴 드롭아웃)


 동화공방의 아기자기하며 귀여운 캐릭터들이 잔뜩 등장하는 가브릴 드롭아웃 OVA 선행컷 및 줄거리가 공개되었습니다. 가브릴 드롭아웃 OVA는 다음달 3월 24일 발매 예정인 가브릴 드롭아웃 BD&DVD 1권에 포함될 예정이며, 선행컷을 보니 온천여행을 가나봅니다. 천사의 광선과 사탄의 검은구름이 절묘하게 가려주는군요.





온천김(湯煙) 여정편 ~천사의 깨끗한 피부에 다가오는 악마의 함정 ~



비네가 상점거리의 추첨권에 당첨되어 숙박권을 사용해 온천여행을 가게된 가브릴 일행. 그런 가운데 사타냐는 온천에서 한 아이템을 사용하여 가브릴을 끽소리도 못하게 계획한다. 하지만 텐션이 높은 비네와는 대조적으로 여관에 도착해도 가브릴은 언제나처럼 마이페이스. 사타냐는 퍼져 움직이지 않으려는 가비를을 여러 방법으로 온천에 끌고가려하지만....








가브릴 드롭아웃 OVA 발매일 3월 24일


 지난 4화는 꽤 재밌었는데 5화는 약간 아쉽더군요. 사타냐 성우 캐스팅도 마음에 들고 하나자와 카나의 새디끼 연기 목소리가 들으면 들을수록 황홀합니다. 하앍하앍 이러다 마조가 되겠군요 ㅎㅎㅎ =3=3=3 참고로 공식 트위터 팔로워수가 2만 5천명을 돌파하여 트위터 아이콘을 선물중입니다.



ㅎㅎ 정말 깜찍하네요. 출처 트위터



역시 이 작품은 천사와 악마의 반적 성격(비네가 악마 답지 않은 착함, 잉여 가브릴, 엉성한 천연 귀여운 사타냐 등)이 재밌습니다. 판매량은 그리 높지는 않을 것 같아 아쉽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