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블린 슬레이어 전권, 비오타 그녀 전권, 무직전생 만화 증쇄 결정!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6. 6. 18. 23:38

본문

 이제 만화판 고블린 슬레이어 2화 연재가 다음주에 나올텐데, 원작소설 판매량이 꾸준한가 봅니다. 2권 발매하자 마자 3일 뒤인가 바로 증쇄가 되었는데, 이번에는 1,2권 모두 증쇄가 결정되었다고 GA문고 편집 관계자가 트윗하였습니다. 누적 판매량은 아마 12만부~15만부 사이는 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출처 트위터


 1권 리뷰글을 이미 읽어보셨던 분은 아실테지만, 2화에서도 잔인한 장면이 많습니다. 고블린 슬레이어가 살아 남은 줄 알았던 동료에게 죽음의 안락을 선사하는 장면이나, 고블린을 주도면밀하게 학살하는 장면 등 그로테스크 묘사가 임팩트가 강할겁니다.



라노벨 비오타그녀 1,2권 증쇄 및 코믹판 7월 연재 스타트!



라노벨 1권 맛보기 읽기


만화가 픽시브 바로가기



후지미문고의 비오타쿠인 그녀가 내가 가진 에로 게임에 흥미진진한데......  줄여서 비오타그녀 1,2권 증쇄가 결정되었습니다. 오타쿠 소재는 친근한 인상을 줍니다. 덕분에 읽어보고 싶은 호기심이 생기는데, 이번으로 4번째 인쇄가 되었다고 합니다. 만화화도 결정되었고, 7월 9일 발매 예정인 월간드래곤 에이지에 1화 스타트합니다! 만화가는 쿠사카베 레이(草壁レイ)씨입니다.



무직전생 만화 판매량 25만부 돌파!


 만화판 그림체가 내용이 재밌어서 원작 소설을 한꺼번에 읽었던 작품 무직전생. 만화 1권부터 4권이 또 대폭 증쇄되어 누계 25만부를 돌파하였다고 합니다. 원작 라노벨은 11권에 50만부 돌파했으니, 만화쪽이 더 잘팔리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