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우코메 작가 신작 오버커머 1권 발매 기념 특설사이트 오픈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6. 5. 28. 21:27

본문

2016/04/08 - 오버로드 10권 발매일 5월 30일 오버로드 2기 결정 소식 나올려나?

2016/01/19 - 노우코메 12권 완결! 쇼콜라가 귀여워 애니 2기가 아쉬운 작품


 전에 오버로드 발매 소식과 함께 라노벨 토막 정보 전해드리면서 내 뇌 속의 선택지가 학원 러브 코미디를 전력으로 방해하고 있다 줄여서 노우코메 작가 카스카베 타케루씨의 신작 소식을 전해드렸는데 1권이 5월 31일 발매를 앞두고 스니커문고에서 특설사이트를 오픈하였습니다. 아참! 일러는 픽시브 투고자 하루켄(ハル犬)씨가 담당하였습니다.


 여기는 이세계의 고민 상담소. 쓰레기 소장 레드와 미인이지만 자체규제인 우키요에 휘둘리는 조수 밀피는 심각한 츳코미(태클) 부족에 고뇌하고 있었다. 게다가 사건 해결은 레드가 가진 "주사위" 운에 맡기고 본다는데!?




특설사이트 바로가기


오버커머 1권 스토리 개요 및 등장인물 일러



왼쪽이 점장 레드, 삼시 세끼보다 에로책을 좋아하며, 무기는 주사위.

가운데 조수 밀피. 유일한 태클역.

오른쪽이 하나후네 우키요로 사무실 맴버. 에로에러한 캐릭



 밀피는 고민하고 있었다. 그녀가 근무하는 고민해결소의 맴버 때문에. 소장 레드는 읽는다(에로책을), 든다 (에로책을), 산다(에로책을) 삼박자가 갖춰진 쓰레기. 사무소 맴버인 우키요는 서글서글하고 상냥한 언니이지만 특정 스위치가 들어가면....? 매일 측코미역에 분주한 조수 밀피의 노고는 늘기만 하는데.... 게다가 사건 해결은 자칭 치트 능력자인 레드가 가진 주사위의 숫자에 좌우된다!? 나의 부탁 타임이다. 안습 트리오의 반칙 배틀 코메디 스타트!


 발매 전부터 노우코메를 넘어서는 농후한 에로에러(왜 이렇게 쓰냐면 꾸굴링이 뭐라해서)라는데 평가 보고 구매 결정해야겠네요. 



여담) 정발 가능성이 높은 라노벨 신간 소개



 그리고 이상적인 기둥서방 생활 작가 와타나베 츠네히코씨 신작 오버랩문고 너도 또한, 거짓사랑(오타쿠)이라 할지라도 1권이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벌써 아마존 리뷰 평가가 괜찮더군요. 타이틀에 오타쿠 문구가 전에 없었는데... 장르가 좀 요즘 흔한 내용인거 같군요. 기둥서방 같은 좀 독특한 풍미를 기대했는데...



 알라딘이 일을 안해서 2일 전부터 책은 도착했는데 키나씨 일러 너무 가까운 그들, 17세의 먼 관계 책이 안오네요. 요거 일러 일본 리뷰 찾아보고 진짜 진짜 너무 이뻐서 구매했습니다. 내용 평가도 좋던데 아마 위에 소개하는 작품들은 모두 정발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