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제로 트위터 팔로워 5만명 돌파 기념 쇼트 스토리 공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6. 5. 27. 00:53

본문

2016/05/23 - 리제로 단편집 2권 6월 24일 발매 결정! 에밀리아땅 술주정?

2016/05/13 - 라노벨 판매량 시리즈 누계 부문 1위 리제로 2위 소아온

2016/05/12 - 리제로 4화 람 대사를 느리게 재생하면 외국인처럼 들린다?

2016/05/05 - [스압] 리제로 에밀리아 너무 귀여운 사진 모음

2016/05/03 - 리제로 에밀리아땅 헤어스타일이 매일 바뀌는 이유는? 무직전생 스핀오프 연재

2016/04/24 - 리제로 BD/DVD 특전소설 분량이 매권마다 290페이지?


 Re :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공식 트위터 계정의 팔로워수가 5만명을 돌파한 기념으로 원작가 나가츠키 탓페이씨가 쓰신 쇼트 스토리가 9월 30일 12시까지 한정기간 공개되었습니다.


 들어봐, 스바루, 큰일이야! 리제로 공식 "트위터"의 "팔로워"가 5만명을 돌파했대!..... 의미 알아?


 진짜? 대단해! 그야 꽤 엄청난거야 에밀리아땅!


 그런거야? 대단해?


 어어! 팔로우라는건 말하자면 에밀리아땅의 매력에 헤롱헤롱 빠진 사람의 숫자이니까. 그게 5만명이라니 앞으로 다가올 왕선을 대비해 엄청난 원군이라고! 역시 애니의 힘은 대단해! 퍼져가는 E.M.T의 고리! 펜은 검보다 강하다고!


 미안, 조금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


 ....조금 전부터 시끄럽더니 행님이랑 누님이가 모여 뭐하는거야?

(* 오빠, 언니를 남성적 펠트 말투로 바꿔봤습니다.)


 어이 펠트. 마침 딱이야. 실은 있지...


 후훗, 실은 리제로 공식 트위터의 팔로워가 5만명을 돌파했고해. 무척 놀랐지?


 막 익힌 말을 써먹고 싶은 어린애 같은 얼굴이지만. 그래서 그 트위터 뭐시기는 잘 모르겠지만 그건 어디서 누가 어떻게 하는거야?


 그게.... 어디서? 누가? 어떻게?


잠깐잠깐잠깐, 에밀리아땅이 (머리에서) 연기를 뿜으니까 추궁하지마! 알겠어? 트위터라는건 이 세계가 아닌 전뇌 세계에 존재하는 존재하는 커뮤니티 툴을 말하는데....


 (빠지직 빠지직)


 어이 행님의 설명이 너무 어수선해서 누님이 머리에 김을 뿜었다고!


 크아악, 저질렀다! 그러니까, 트위터라는건... 에이잇! 말로 설명하는 것보다 실물을 보여주는게 빠르지! 자, 이 미티어를 봐봐!


 와~ 그림과 글자가 잔뜩 움직이고 있어! 이거, 엄청 하이컬러네.


 하이컬러라니 요즘 안쓰는 말인데... 암튼, 이 미티어는 트위터랑 연결되어 있어. 그리고 트위터는 다른 많은 사람들과 연결되어 있다는 거지!


 와~ 그거 대단한 이야기지만.... 그게 무슨 의미가 있다는거야?


 사람과 이어져있다는 것은 어느 시대도 중요한거지. 펠트도 배회하며 롬 할베가 있는 장소를 찾는 것보다 손가락 하나로 묻고 다는게 편하잖아?


 무슨 예시가 그래! 그리고 조금 전부터 누님이 무척 집중하고 있는데...


 아... 모처럼이니까 팔로워가 되 준 사람들에게 인사하고 싶어서. 5만명이나 있으면 무척 힘들텐데 트위터는 열심이네.


그 미소, 초 E.M.T! 하지만 그건 3일은 걸리는 큰 일이 되버릴테니까!


무~척 서둘러야겠네. 알았어. 힘낼께!


 귀여워! 응원하고 싶어! 하지만 밧데리가 달아버려! 크으으으윽, 딜레마!


 엄청 떠들고는 결국 "앞으로도 잘 부탁합니다" 뿐인 이야기잖아. 정말이지!



출처 공식 홈페이지





리제로 2장 만화 3권 6월 22일 발매 표지 일러 공개



이게 각 장이 분류되서 연재된 걸로 알고 있는데

2장 코믹판 그림체도 이쁘네요. 에밀리아땅 마지 텐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