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소 슈이치 만화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애니화 결정!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6. 5. 3. 00:12

본문

아소 슈이치씨의 주간소년 점프 연재 만화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애니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원제 斉木楠雄のΨ難, Ψ는 사이라고 읽음) 태어나면서 초능력을 가진 남고생 사이키 쿠스오(斉木 楠雄). 귀찮은걸 꺼려하는 그는 초능력자인 것이 밝혀지지 않도록 눈에 띄지 않는 생활을 보내지만 주변에 개성적인 반친구들이 모이면서 벌어지는 코믹 장르 작품입니다.


이번 애니화의 감독에는 학생회장은 메이드님!, 레미제라블 소녀 코제트 작품으로 알려진 사쿠라이 히로아키(桜井 弘明), 시리즈 구성에는 란마 1/2, 제비뽑기 언밸런스, 시큐브, 농림, 감옥학원 등을 담당한 요코테 미치코(横手美智子)씨가 참여합니다.





 그리고 성우정보도 일부 발표되었는데 주인공 사이키 쿠스오 성우에는 감옥학원 키요시, 노라가미 야토, 모노가타리 시리즈 아라라기로 목소리가 청명하며 어딘가 코믹한 카미야 히로시(神谷浩史)씨, 칠흑의 날개 카이도 쥰 성우에는 재와 환상의 그림갈 마나토, 하루치카 마렌 역의 시마자키 노부나가(島﨑信長), 넨도 리키 성우에는 워킹!! 사토 쥰, 디멘션w 마부치 쿄우마 역의 어른스러운 목소리의 오노 다이스케(小野大輔), 쿠스오 아버지 사이키 쿠니하루 성우에는 이와타 미츠오(岩田光央), 어머니 사이키 쿠루미 성우에는 아이카와 리카코(愛河 里花子)씨가 담당합니다.




보믹(VOICE + COMIC) 영상



플래쉬 애니메이션 모습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