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오타쿠인 그녀가 내가 가진 에로 게임에 흥미진진한데...... 무료게임 정보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6. 4. 29. 00:28

본문

 후지미문고 라노벨 타키자와 케이(滝沢 慧) 글, 무츠타케(睦茸, むつたけ) 그림의 비오타쿠인 그녀가 내가 가진 에로 게임에 흥미진진한데...... (원제 : 非オタの彼女が俺の持ってるエロゲに興味津々なんだが……)  작품의 무료 게임이 공개되었습니다. 플레이한 일본인들의 평가가 괜찮았습니다. 플레이 시간은 20분 내외라고 합니다. 


 지난 1월 20일에 1권 발매되었는데 아직 감상은 못했지만 왠지 오타리얼 작가풍과 비슷한 작품 같습니다. 리뷰어 평가도 가볍게 모에 요소를 즐기기에 괜찮은 작품인거 같습니다. 최신권인 2권이 다음달 5월 20일에 발매 예정. 참고로 제목을 줄여서 비오타 그녀(非オタの彼女)라고 부릅니다.




무료 게임 중간에 나오는 pv 동영상


1,2권 표지 모습




소재가 왠지 이쪽 컨셉인데다 여자주인공과 므흣한 분위기 연출할거 같군요.


아래는 1권에 나오는 일러입니다.





2권 표지 주인공은 소꿉친구 시노미야 유리라고 합니다.


호노카에 질투해서 둘이 게임하는걸 방해한다는데....



이번 무료로 공개된 게임 미사키 호노카 성우 역에는 이시가미 시즈카씨가 담당했습니다.

정령사의 검무 엘리스, 식극의 소마 니쿠미, 낙제 기사의 영웅담 스텔라 담당한 분입니다.



게임 다운 및 실행방법





http://fantasiataisho-sp.com/#result


판타지 문고 대상수상작 결과 페이지로 이동


위 이미지의 녹색 부분을 클릭하여 fantasia-novelgame.zip 파일을 다운 받으세요


압축 풀으시면 非オタ 特別ノベルゲーム 폴더 안에 app.exe실행만 하시면 됩니다.

applocale 따로 필요 없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