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6년 7월 신작애니 이 미술부에는 문제가 있다! 등장인물/성우/캐릭터디자인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6. 4. 27. 23:42

본문

이미기무루씨의 문화계활동 코메디 장르의 2016년 7월 신작애니 이 미술부에는 문제가 있다! (원제 この美術部には問題がある! )애니판 캐릭터 디자인이 공개되었습니다. 캐릭터 얼굴이 동글동글한게 귀엽네요. 해당 작품은 전격 마왕에 연재중이며, 지난해 10월 27일 단행본 5권까지 발매된 작품입니다. 


 애니 제작사는 feel.이며, 감독에는 오이카와 케이(及川啓)씨가 담당합니다. 이 미술부에는 문제가 있다! op 아티스트에 미즈키 나나씨의 34번째 싱글로 결정되었습니다. 7월 발매 예정이며, 본 작품의 미술부 고문 선생님 타치바나 유메코 역을 담당합니다.



성우도 귀여운 목소리 많고 캐릭터 귀엽고 기대됩니다^^



이 미술부에는 문제가 있다! 등장인물 캐릭터 디자인



우사미 미즈키 성우 오자와 아리(小澤亜李)

노자키군 치요 역 담당


한번 본 얼굴을 똑같이 그려내는 재능을 가진 그녀는

2차원 부인으로 콩클에 수상을 받기도 한다.




우치마키 스바루 성우 코바야시 유스케 / 리제로 스바루


미술부 유일의 상식인.




콜레트 성우 우에사카 스미레




이마리 마리아 성우 토야마 나오



부장





만화판 모습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