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3/13 - 소드 아트 온라인 극장판 오디날 스케일 2017년 개봉 결정
2016/02/22 - IBM 소드 아트 온라인을 실현하는 프로젝트 발표
2016/01/02 - 소드 아트 온라인 극장판 시나리오 완성! 신캐릭터 등장!?
2015/10/08 - 소드 아트 온라인 극장판 시계열 마더즈 로자리오 이후 스토리로 판명
2015/10/04 - [속보] 소드 아트 온라인 극장판 애니 제작 결정! PV도 공개!
2017년 개봉 예정인 극장판 애니 소드 아트 온라인 오디날 스케일 키비쥬얼 이미지 및 캐릭터 디자인 일부 자료가 공개되었습니다. 복장들이 기대하던 느낌하고는 다르게 왠지 학원물풍의 키비쥬얼 이미지네요. 캐릭터 디자인도 입체감이 없다보니 뭔가 밋밋한.... 버서커 아스나 활약을 기대합니다.
원작가 카와하라 레키씨의 완전 신작 스토리라니 기대를 해봅니다. 이전에도 전해드렸는데 제작사는 A-1 Pictures, 감독에는 소아온 1,2기를 담당했던 이토 토모히코(伊藤智彦)씨입니다.
오그마
소형 헤드폰과 같은 외견의 차세대 웨어러블 멀티 디바이스. 그 콤팩트성은 VR머신 어뮤스피어를 월등히 능가한다. 풀다이브 기능을 배제한 대신, AR(증강현실, 현실확장) 기능을 최대한 구현했다. 각성상태의 인간의 시각, 청각, 감각 정보를 보내는 것이 가능하며, 피트니스나 건강관리를 게임 감각으로 즐기는 유저도 증가하고 있다.
신 게임 오디날 스케일
오그마 전용 ARMMO RPG. 최신기술을 사용한 차세대적 게임으로 화제가 되고 있으며, 발매 동시에 세계를 석권하였다. 현실세계를 필드로 활용하며, 각 장소에 출현하는 아이템 수집, 몬스터 토벌 등을 거쳐 플레이어의 랭크를 올려 나가는 방식이다. 오디날 스케일 (OS)의 특징은 이 랭킹 시스템으로 모든 플레이어에게 주어진 넘버(랭크)는 서수(오디날 수치)를 근거로 순위를 매김하고 있다. 그렇기에, 랭크 상위의 플레이어에게는 압도적인 힘이 부여된다. 솔로 PvP에서 랭크 순위가 승패의 커다란 요인이 된다.
얼레? 스구하는 없나???
소아온 게임 국내 발매는... 힘들겠죠...
역시 이 작품은 애니보다는 게임이 훨씬 훌륭하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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