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성우 타무라 유카리 잇달은 활동 중지... 우울증 때문인가?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6. 2. 10. 23:50

본문

2013/09/17 - 일본 인기성우 타무라 유카리 세미누드 사진집

2013/05/20 - 성우 미즈키 나나, 타무라 유카리 넨드로이드 피규어 발매 결정!

2013/02/27 - Aㅏ...오늘 타무라 유카리씨 17번째 생일


 영원한 17세 교주 유카링으로 널리 알려진 일본 인기 성우 타무라 유카리씨에 관한 공식 중요 소식이 전해졌는데 1. 겨울 라이브 중지, 2 문화방송 및 넷라디오 종료, 3 타무라 유카리 공식 사이트 리뉴얼, 4 타무라 유카리 스탭 트위터 폐쇄, 5 타무라 유카리 공식 팬클럽 「Mellow Pretty」 운영회사 이관 소식이 쏟아졌습니다.


 이전부터 결혼하지 못한 자신에 삶에 우울기가 상당해서 지켜보는 팬들은 결혼 얼른 하길 바라는 마음이 많았는데 갑자기 이런 소식이 줄줄이 이어지니 무슨 일 있는가는 걱정과 안타까운 반응들이 쏟아졌습니다. 많은 일본 팬들은 은퇴 길을 준비하는게 아니냐는 구설수와 킹레코드와의 계약 연기가 불발되면서 벌어진 일이 아냐니는 반응들도 보였습니다.




일본 성우  타무라 유카리 잇달은 활동 중지 고지


■冬ライブ開催中止

■文化放送「田村ゆかりのいたずら黒うさぎ」・ネットラジオ「喫茶 黒うさぎ ~秘密の小部屋~」終了

■田村ゆかり公式サイト「tamurayukari.com」リニューアル

■田村ゆかり STAFF Twitter閉鎖

■田村ゆかりオフィシャルファンクラブ「Mellow Pretty」運営会社移管



유카링 왕국 붕괴군요.. ㅎㄷㄷ;;; 갠적으로 배필 만나셔서 얼른 결혼하셔서 행복한 생활하셨으면합니다. 호리에 유이, 타무라 유카리씨 이 둘은 정말 애니 2000년대부터 애니를 감상한 누구라면 알고 있는 베테랑인데 조금 안좋은 소식이 쏟아지니 슬프군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