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멘션 W 4화 선행컷 및 스토리 예고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6. 1. 26. 00:27

본문

2015/12/08 - 디멘션 W 1화 『Dimension W』1월 10일 방송! PV 2탄 공개!

2015/08/29 - [2016년 1월 신작애니] 디멘션W 등장인물 및 성우정보

2015/07/05 - 이와하라 유지 디멘션W 애니화 결정! 디멘션 더블유 PV 동영상도 공개


 이번주 일요일 1월 31일 저녁 10시 30분부터 방송되는 디멘션 W 4화 선행컷 및 스토리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1월 추천애니를 고르라면 주저없이 나만이 없는 거리, 디멘션 W 두 작품에 많이들 동의하실겁니다. 추가로 추천한다면 저는 부부키 부란키까지 3작품 추천하고 싶습니다.(참고로 부부키란 한자로 舞武器입니다.)


 디멘션 W 4화 야소가미 호수에 잠든 수수께끼


 미스테리 작가 사카키 시쥬로우(榊四十郎)가 밀실상태의 서재에서 익사하였다. 쿄마와 미라는 뉴테슬라에 의뢰받아 사건의 현장에 위치한 인조호수 야소가미 호수에 조사하러 향한다. 21년 전, 공사가 강행되었을 때 많은 희생자가 나와 유령이 나온다는 소문이 있는 야소가미 호수에는 쿄마 일행 이외에도 의외의 손님들이 방문하였다. 그리고 새로운 사건이....



디멘션 W 4화 자막 디멘션 W 4화 토렌트

스토리 예고보니 지난 3화 스카이하트COO 손녀를 음해안 범인은 다루지 않으려나봅니다. 3화에 코믹 단행본 2권까지면 소화하는걸 보면 꽤 진행할 것 같습니다. 여전히 로봇이라는 인공 캐릭에 색기과 귀여움을 잘 담은 미라가 마음에 듭니다. 성우 연기도 좋고 스토리도 흥미진진하여 원작 만화를 감상했는데도 매화 즐겁더군요. 소재가 왠지 헐리우드 영화화해도 나름 괜찮을 것 같은 느낌도 듭니다.



소악마 코스프레녀 엘리자베스 그린하우=스미스 성우는 스즈키 에리(鈴木絵理)씨입니다.

단칸방 침입자의 귀여운 지박령 사나에 역을 담당했습니다.



그로테스트한 호러 이미지를 씻어내려고 입욕하는 미라 모습 기대!




 로봇이지만 오컬트에 약한 미라의 공포어린 모습이 기대됩니다. 은근히 흠칫흠칫하게 만드는 장면들이 제법 등장할겁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